티스토리 뷰

박소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형전 결혼

박소진은 현재 '부릉부릉 천리마마트' 와 SBS '스토브리그' 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점점 배우로 길을 걷고 박소진의 연기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박소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소진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나이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박소진

먼저 박소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소진은 1986년 5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서구 출생이라고 하며 박소진 키 167.7cm 체중 49kg 형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경덕여자고등학교 - 영남대학교 기계공학부 휴학이라고 하며 가족은 부모님과 13살 차이 나는 남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박소진은 걸스데이 멤버로 2010년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박소진은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 피아노학원을 다녔다고 하는데 지역 콩쿨대회에서 입상도 하였고 학원을 6년 정도 다녔지만 중학교 3학년 때 부터 집안이 어려워져서 이후로는 학원을 다니지 못하였다고 하네요. 박소진은 학창시절 성적에 대해서 잘 하면 전교2등이나 4등 정도 하였고 못해도 전교 45동 안에는 들어갔다고 하였네요. 박소진은 고3 때 한양대, 중앙대, 경북대학교에 수시모집 최종 합격을 하였지만 3학년 2학기때 사기 기획사에 속는 바람에 서울에서 연습생 생활만 하다가 장학금을 받기 위해 영남대학교로 진학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박소진은 대학에서 스쿨밴드로 무대에 오르게 되었고 휴학 후 다시 서울로 올라온 뒤 여러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음악에 대해 꿈을 포기하지 않고 있다가 아는 녹음기사분의 소개로 인해 걸스데이의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박소진은 대학 다닐 당시 공대여신이었다고 합니다. 남학생 300명에 여학생은 단 8명 뿐이었다고 하며 과거 박소진의 모습을 보면 인기가 많았으리라 보여지네요.

 

 

하지만 박소진의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는 조금 다른 듯 보이는 느낌이 있죠. 그래서인지 박소진 연관검색어에 박소진 성형전 이라는 이야기도 있는데 어렸을 적이랑 얼굴을 비교해 보면 눈은 성형을 하지 않았나 싶은 생각이 들긴 하네요.

 

 

박소진은 걸스데이 멤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다 2013년 9월 '무작정 패밀리 시즌3' 에 출연하며 처음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 하였으며 이후 여러 드라마를 통해 연기력을 쌓았으며 올해부터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박소진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