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줄리엔 강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여자친구

배우 줄리엔 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시즌이 시작된 '도시어부2' 첫 방송에 나오게 되었네요. 배우 줄리엔 강은 넒은 어깨와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줄리엔 강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몸 만들기 전 과거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볼까요? 두근두근두근~

 

줄리엔강

줄리엔 강 직업 모델 겸 배우로 혼혈 배우입니다.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해요. 형 데니스 강은 유명한 종합격투기 선수입니다. 과거 모델 활동을 하다가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출연했네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줄리엔 강 프로필 본명 줄리엔 강, 국적 캐나다 프팡스, 1982년 4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프랑스 생피에르 미클롱이며 키 191cm, 몸무게 87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데니스강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 혈액형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07년 예능 '헤이헤이헤이2'입니다.

 

 

배우 줄리엔 강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보다는 슬림한 몸매를 보여주지만 그래도 대단한 피지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은 태평양 같은 넓은 어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어깨 넓이만 58cm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는 농구팀에서 농구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능 우리동네 예체능, 리얼 군대 예능 '진짜사나이' 등에서 뛰어난 운동 실력도 보여주고 있네요.

 

 

배우 줄리엔 강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과거 예능 '미녀들의 수다' 모델 자밀라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네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그리고 형 데니스 강처럼 격투기 운동을 오랜기간 수련을 했다고 합니다. 연예계 싸움 순위가 나오면 최강자 중 한명으로 꼽히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줄리엔 강의 과거 리즈 시절과 넓은 어깨, 좋은 몸매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