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화겸 프로필 성형전 슈룹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19. 12. 14. 19:51

이화겸 프로필 성형전 슈룹 몸매 키

이화겸은 새롭게 시작하는 TV조선 드라마 '간택'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헬로비너스 유영에서 배우 이화겸으로 변신을 하였는데 이번 연기는 또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이화겸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화겸 프로필 과거 나이 몸매 성형전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이화겸

이화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화겸의 본명은 이유영이며 1995년 1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살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생이며 이유영 키 170cm 체중 49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영복여자고등학교 자퇴 이며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이화겸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으며 2012년 헬로비너스 앨범으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판타지오 입니다.

 

 

이화겸은 과거 판타지오의 아이틴 오디션 1기 출신인데 인터넷으로 지원하여 오디션에 합격을 하였다고 합니다. 헬로비너스 데뷔 초반에는 '동글동글 유영이' 로 소개 하였는데 눈웃음이 매력적이며 순한 인상을 가지고 있어서 매력적인 아이돌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이화겸의 과거 어린시절 별명도 하회탈이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활발한 성격 때문에 초등학생 시절 별명이 조폭 마누라였다고 하는군요.

 

 

이화겸은 헬로비너스 안에서 나라와 함께 비슷한 비율을 가지고 있었는데 나라와 함께 같은 배우 지망생으로 있었다고 하는군요. 딱히 보컬의 실력은 뛰어난 편은 아니어서 파트가 많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2012년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 에서 스튜어디스 역으로 출연을 하였고 이후에도 상당히 많은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을 이어갔습니다. 이후 2019년 5월 소속사 판타지오와 계약이 만료되며 헬로비너스 활동을 끝내고 이름을 유영에서 '이화겸' 으로 이름을 바꾼 뒤 배우 활동만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화겸은 과거 가수 활동 당시부터 몸매가 좋기로 상당히 화제가 되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대로 같은 팀에 나라가 있지만 전혀 꿀리지 않는 170cm 의 키에 작은 얼굴 얇은 팔 다리를 가지고 있어 상당한 비율과 몸매로 춤추는 영상들도 많은 화제를 일으키며 짤들로 탄생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화겸은 연관검색어에 성형전 같은 성형수술에 대한 이야기가 있지만 어린 나이에 데뷔를 하였고 그 당시 외모만 해도 지금과 다르지 않는 상당한 얼굴을 보이고 있으며 이화겸의 친언니의 사진이 공개되며 언니의 외모 역시 화제가 되자 이화겸의 성형 이야기는 딱히 나오지 않는것 같네요. 이제는 배우로 나선 배우 이화겸의 활동을 응원해봅니다. 오늘 배우 이화겸 과거 성형전 몸매 언니 나이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