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언 레이놀즈 프로필 나이 국적 전부인 딸

헐리우드 영화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한국으로 내한하여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6언더그라운드'에 나온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의 프로필 나이 국적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딸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데뷔 초 사진과 전부인, 딸 등 다양한 사진들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라이언 레이놀즈 본명 라이언 로드니 레이놀즈, 국적 캐나다 미국, 1976년 10월 2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벤쿠버이며 키 188cm, 몸무게 86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리, 자녀 첫째 딸 제임스 레이놀즈, 둘째 딸 이네스 레이놀즈, 셋째딸이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천주교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1990년 드라마 '힐사이드'입니다.

 

 

라이언 레이놀즈 직업 영화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큰 키에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가지고 있네요. 과거 식품 도매 상인 아버지와 소매상인 어머니 사이에서 막내로 태어났으며 형 2명이 경찰이라고 합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1990년 14살 쯤 드라마 '힐사이드'에서 빌리 심슨 역을 맡았는데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이라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주연을 하며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012345
</p> <p style="text-align: center; clear: none; float: none; line-height: 1.5;"></p> <p style="text-align: center; clear: none; float: none; line-height: 1.5;">

영화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의 결혼 생활에 대해 살펴봤어요. 과거 가수 '앨라니스 모리셋'은 전 약혼자이며 배우 '스칼렛 요한슨'은 전부인입니다. 지금 재혼 한 사람은 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이네요. 과거 전부인 '스칼렛 요한슨'과는 조용히 결혼하고 조용히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후 2012년 지금의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결혼식을 올렸네요.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이쁘고 사랑스러운 딸이 3명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라이언 레이놀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전부인, 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