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노이 프로필 본명 노래 MBTI 키

가수 미노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미노이는 최근 뜨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이번 글에서는 미노이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노래 선글라스 MBTI 우원재 인스타 소속사 차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가수 미노이 프로필
  2. 미노이 과거 이야기
  3. 미노이 남자친구 차 등

1. 가수 미노이 프로필

본명 - 박민영

나이 - 1997년 4월 9일 (26살)

고향 - 충청남도

신체 - 키 157cm,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언니, 여동생

학력 - 원미고등학교,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실용음악학 중퇴

데뷔 - 2019년 싱글 '너답기기안'

MBTI - ENTJ

소속사 - AOMG

 

2. 미노이 리즈 과거이야기

미노이는 맑은 듯 허스키한 특유의 보이스 컬러가 돋보이면서 안정적인 보컬 실력까지 놓치지 않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입니다. 미노이는 자신의 본명인 '민영이'의 발음을 흘리며 부르다가 '미노이'가 되었는데 이것을 그대로 예명으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미노이는 과거 홈플러스에 갔는데 기타가 있어서 사달라고 했고, 기타로 곡을 쓴 것이 음악을 시작한 계기라고 합니다.

 

미노이가 노래를 시작한 계기로는 초등학교 시절 친구와 노래방에 갔는데 친구가 자신보다 노래를 더 잘 부르자 이기고 싶은 마음에 노래를 연습했다고 하네요. 고등학생 시절 내신 성적은 중상위권이었다고 하며, 착실하고 열심히 하는 위트 있는 제자였다고 합니다. 주로 느리고 미니멀한, 깔끔한 보컬의 곡을 발매하고 있지만 사실 꽤나 기교 있고 힘 있는 보컬까지 소화하는 탄탄한 실력을 가지고 있어요. R&B 뿐만 아니라 발라드, 재즈와 같은 장르에도 상당히 능하다는 것은 미노이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노이는 인스타 DM으로 아이돌 제의를 받아 본 적이 있다고 하며 MBTI는 ENFJ, INFJ, INTJ를 왔다 갔다 한다고 했지만 이후 성격이 바뀐 것 같다며 다시 검사한 결과 2번 다 INTJ가 나왔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1년 후 ENTJ로 다시 바뀌었다고 하네요. 미노이는 타투를 여러 개 한 상태였지만 꽁꽁 숨기고 있다가 '하기 싫어'라는 곡 라이브 영상에서 민소매를 입은 탓에 타투가 있는 팔이 다 노출되게 되었습니다. 부모님께서도 그 영상을 접하셨다고 하는군요.

 

3. 미노이 주량 남자친구 차량

미노이의 주량은 반 병이고, 최대 한 병까지 마셔본 적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술을 마시면 기분이 이상해지고, 속이 이상해지는 게 싫어서 잘 안 마신다고 하네요. 미노이는 한때 래퍼 우원재와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사내연애라는 이야기와 럽스타그램 증거까지 나오며 열애설이 전해졌지만 인정을 하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미노이 차량은 메르세데스-벤츠 SLK R170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가수 미노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노래 MBTI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노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meenoie/

미노이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PlxR1wXPu2mrYMwfWXlZbw

 

 

박재범 프로필 가족 남동생 키

박재범 프로필 가족 남동생 키 가수 박재범의 최근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매니저와 함께 나와 사업가로 모습과 집 공개를 한다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