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희준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러브스토리

H.O.T. 멤버 문희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문희준은 최근 아들이 태어나 가족이 늘어나며 많은 축하를 받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문희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시절 고향 학력 가족 집안 부인 아내 소율 러브스토리 자녀 아들 딸 근황 노래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희준 프로필 정보

가수 문희준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78년 3월 14일생으로 나이는 만 45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출생이고 키 173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가족 사항으로는 여동생 문혜리, 부인(아내) 박소율, 자녀 문희율, 문희우가 있으며 최종학력 경기대학교 대학원 레저스포츠학 중퇴라고 합니다. 1996년 9월 7일 H.O.T.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초록뱀이앤엠'입니다.

 

◆문희준 집안 리즈시절

문희준은 5인조 보이그룹 H.O.T. 의 멤버이며 리더를 맡았죠. 춤과 안무, 노래, 랩, 작사/작곡/편곡, 예능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같은 H.O.T. 멤버였던 장우혁과 토니 안은 만약 문희준이 없었으면 H.O.T. 는 이곳에 올라오지 못했을 것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런 문희준은 영화배우 외할아버지와 기타리스트 아버지, 연극배우 출신 어머니, 악기 연주자인 외삼촌 등 예술가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문희준은 어려서부터 집에서 항상 음악이 흘러 나오고 친척들이 모이면 항상 노래를 부르고 연주를 했다고 합니다. '꿈'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이해한 4살 때부터 꿈이 가수였으며 TV에서 마이클 잭슨의 문워크 춤을 보고는 외할아버지의 중절모를 걸치고 따라 하던 어려서부터 남다른 아이였다고 하는군요. 초등학생 때는 6년 내내 반장을 놓치지 않았다고 하는데 발고 친화력 좋은 성격 덕에 남자아이들 뿐만 아니라 여자 아이들과도 친하게 지내며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문희준은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90% 이상이 '수 또는 우'인 생활기록부가 공개 되며 모범생 생활을 한 것으로 보이네요. 문희준은 중학생 때부터 본격적으로 춤에 빠졌는데, 당시에는 춤을 가리치는 학원이 없어 TV 프로그램과 AFKN을 보며 독학해 누리단 교내외 행사를 다니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춤을 추면서도 선도부 활동을 할 정도로 모범적인 학교 생활을 했고 고등학교에 수석 입학을 할 만큼 중학생 때도 여전히 성적이 좋았다고 하는군요.

 

 

문희준 H.O.T 시절 보러가기

 

 

문희준 가족유튜브 보러가기

문희준은 유학파 친구들과 '해커'라는 댄스팀을 꾸려 송파구 일대의 학교 축제에 공연을 다녔고 이 때부터 더욱 유명해져서 팬클럽도 생기고 '송파구 노란 바지'라는 별명도 생겼다고 합니다. 그 무렵 송파구에 사무실이 있던 SM엔터테인먼트는 그 일대의 춤 잘 추는 10대들을 물색하다 '노란 바지' 소문을 듣고 문희준이 다니던 중산고등학교까지 직접 찾아가 오디션 제의를 했고 바로 합격 통보를 받으며 H.O.T. 멤버들 중 처음으로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문희준 결혼 러브스토리

그런 문희준은 걸그룹 '크레용팝'의 멤버인 소율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죠. 문희준은 소율에게 만난지 한 달 반 만에 청혼을 했다고 하는데 문희준이 "결혼 괜찮을 것 같아? 아니면 빠른가?" 하면서 프러포즈를 했고 소율은 5년만 기다려 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문희준은 기다리지 못하고 두 번째 프러포즈를 해 승낙을 받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문희준과 소율은 나이차이 13살이 난다고 하며 둘 사이에 자녀 1남 1녀를 두게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문희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집안 리즈 고향 학력 부인 아내 러브스토리 자녀 아들 딸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율 프로필 남편 문희준 아들 딸 잼잼이 근황

소율 프로필 리즈 문희준 딸 잼잼이 근황 크레용팝 멤버였던 소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문희준과의 결혼 이후 육아를 이어갔던 소율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