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윤호 프로필 과거 데뷔전 가족 관계 연애

정윤호(유노윤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레이스'에서 '서동훈'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정윤호는 최근 배우로 변신 이후 6년 만에 드라마 주연으로 복귀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정윤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근황 MBTI 인스타 작품활동 노래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윤호 프로필 정보

정윤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6년 2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출생이고 키 183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이에요. 학력사항 명지대학교 뮤지컬공연전공 - 청운대학교 산업기술경영대학원 실용음악학과 석사 수료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 정지혜가 있습니다. 2004년 동방신기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ENFJ'이며 소속사는 'SM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정윤호 과거 데뷔전

정윤호는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이자 리더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정윤호는 과거 '제1회 SM엔터테인먼트'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 댄스짱 1위를 수상하며 2000년에 연습생이 되었다고 하네요. 연습생 시절 춤을 가르치는 댄스 코치 역할을 할 때에는 매우 엄격해서 실수를 하면 '20번만 다시 하겠습니다'라는 구호를 붙여 김희철과 싸울 뻔했다고 합니다. 동방신기 데뷔 전 다나의 백댄서와 객원 래퍼로 활동을 하였었다고 하는군요.

 

정윤호는 그 시절부터 한국과 중국에 팬클럽이 생겼다고 하는데 2002년에는 중국의 유명 엔터 매거진에서 독자들의 문의 쇄도로 SM 해외사업부에 특별 요청하여 단독 인터뷰를 진행한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과거 유닛 '4season'에 속했었다고 하는데 당시 멤버가 '유노윤호, 김재중, 김희철, 강인'이었다고 합니다. 희대의 트러블 메이커가 될 수 있었지만 다행히 각각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로 데뷔하게 되었어요.

 

◆정윤호 가족 관계

정윤호는 동방신기로 데뷔한 후 2000년대 초반 예능에서 다양한 춤 개인기를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게 되었고 이후 동방신기의 인기로 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고 배우로도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런 정윤호는 인생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인물로 아버지라고 밝혔어요. 정윤호의 아버지는 금융 기관의 지점장으로 일하셨고 가치관과 성격뿐만 아니라 용모나 분위기도 비슷하다고 합니다.

 

 

정윤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정윤호 직캠영상 보러가기

정윤호는 2살 아래의 여동생이 있으며 직업은 은행원이라고 합니다. 키가 무려 174cm라고 하며 뛰어난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달고나'에 함께 출연하였는데 긴 팔다리와 작은 얼굴, 또렷한 이목구비까지, 오빠인 정윤호를 빼닮은 미인입니다. 어려서부터 동생에게 눈독을 들이는 친구들을 관리하느라 힘들었다고 하는데 그런 여동생은 이미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며 조카가 2명이나 있다고 하는군요. 정윤호 친구의 친구와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정윤호 여자친구 연애 결혼

정윤호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열애설이 종종 터지기는 하였습니다. 하지만 전부 친한 사이라고 말하며 부인하였죠. 정윤호는 이상형으로 배우 전지현을 꼽았는데 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100번 넘게 봤다고 합니다. '별에서 온 그대'를 보고 보면서 설렜다는 인터뷰를 한 적도 있었는데 전지현과 삼성 애니콜 햅틱 관고를 찍었으나 전지현의 역할은 대역이었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유노윤호 정윤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데뷔전 학력 가족 관계 작품활동 mbti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홍종현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리즈

홍종현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리즈 배우 홍종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배우는 캠핑짱'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티빙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에도 주인공으로 나온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