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율 프로필 리즈 문희준 딸 잼잼이 근황

크레용팝 멤버였던 소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문희준과의 결혼 이후 육아를 이어갔던 소율은 현재 ENA '오은영 게임'에서 고정 패널로도 출연을 하고 있죠. 그럼 소율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문희준 자녀 아들 딸 잼잼이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율 프로필 정보

소율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박소율이며 1991년 5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생이고 키 162cm,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중퇴라고 하며 가족 사항 아버지 어머니와 오빠, 남편 문희준과 딸 문희율, 아들 문희우가 있습니다. 2012년 크레용팝 미니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초록뱀 이앤엠'이라고 합니다.

 

소율은 걸그룹 크레용팝 멤버로 아이돌 활동 당시에는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으로 인해 예능에서 멘트가 가장 적은 멤버였어요. 소율이 속한 크레용팝은 2012년 미니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큰 인기를 얻지 못하다, 2013년 싱글 4집 '빠빠빠'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토바이 헬맷을 쓰고 중독성 있는 음악과 춤으로 큰 인기를 얻었고 일약 스타덤에 올랐으며 그 뒤로 싱글 5집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까지 발매하였는데 2016년 정규 1집까지 발매하고 해체하게 되었습니다.

 

소율은 지난 2008년 'Daum 5대 얼짱 카페'의 일반인 미인 출신이며 2010년에 2인조 걸그룹 식스 머스캣으로 데뷔 할 뻔했지만 정식 데뷔도 못하고 그룹이 사라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다행히 크레용팝으로 데뷔하게 되었지만 활동을 이어가던 2016년 10월 공황장애로 인해 활동을 중단하며 휴식기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11월 팬카페에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고 남편 결혼 상대는 H.O.T 멤버 문희준이였는데 둘의 나이 차이 13살이나 나며 엄청난 충격을 일으키기도 하였죠.

 

◆소율 결혼 남편 문희준

소율과 남편 문희준의 결혼은 최초의 아이돌 부부라고 하는데 당시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말이 나왔지만 당시 소속사는 혼전 임신이 절대 아니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5월에 출산이라는 기사가 뜨면서 혼전 임신이 사실이 되었는데 공황장애로 활동을 중단했을 때부터 이미 딸을 임신하고 있었던 것인데 이 때문에 활동을 중단하고 공황장애인 것처럼 속였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죠. 결국 2017년 5월 12일 딸을 출산하였고, 5월 31일 그룹을 탈퇴하며 결국 크레용팝은 해체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소율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잼잼 근황유튜브 보러가기

남편 문희준은 소율에게 만난 지 한 달 반만에 청혼했다고 합니다. 문희준은 진지하게 "결혼 괜찮을 것 같아 아니면 빠른가?" 하면서 프러포즈를 했는데 소율은 5년만 기다려 달라고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기다리지 못한 문희준은 두 번째 프러포즈를 했고 그때는 소율 자신도 결혼 승낙을 했다고 합니다. 소율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자신이 먹고 싶어 하는 호두과를 사다 주는 다정한 모습에 감동했다고 밝혔어요. 문희준은 소율과 평생 사랑하며 살고 싶다고 이야기하였죠.

 

◆소율 자녀 아들 딸

소율은 첫째 딸 문희율을 출산한 이후 2022년 9월 7일 아들 문희우를 출산하였습니다. 딸 문희율과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고 당시 '잼잼이'라고 불리며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소율은 아이를 낳고 나서도 무대가 너무 그리웠다고 전하며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하기도 하였죠. 둘째를 낳으며 잠시 방송 활동을 쉬던 소율은 다시금 방송을 통해 조금씩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바다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가수 바다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자녀 가수 바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남편과 결혼 생활을 알려준다

dkqenfwkqk.tistory.com

 

선예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자녀

선예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자녀 원더걸스 선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애프터스쿨 가희, 쥬얼리 박정아와 함께 프로듀싱과 트레이닝을

dkqenfwkqk.tistory.com

 

주이 프로필 성형 근황 키 MBTI 학폭

주이 프로필 성형 몸매 근황 키 모모랜드 주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모모랜드가 해체하면서 많은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주었죠. 주이는 해체 이후 더 섹시하고 과감해진 근황을 전하며 화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