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경호 프로필 과거얼굴 전부인 이혼이유

김경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경호는 이혼 이후 오랜만에 방송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네요. 오늘은 락커 김경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경호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 어린시절 가족 아버지 집안 전부인 아내 이혼이유 노래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경호 프로필 정보

가수 김경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1년 6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51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시 출생이며 키 178cm, 체중 65kg, 혈액형 O형이에요. 최종학력 서울예술신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고 가족 사항으로는 아버지, 어머니다 계시다고 합니다. 1994년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는 '프로덕션 이황'입니다.

 

◆김경호 어린시절 가족

김경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록 가수로 특유의 굵은 미성과 시원한 고음, 폭발적인 샤우팅과 압도적인 성량 게다가 멋진 무대매너와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한 '대한민국의 전설적인 록 보컬리스트'입니다. 김경호는 어린시절 아나운서였던 아버지의 잦은 전근으로 인해 이사를 많이 다녔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김경호는 학교 생활에 적응을 하지 못했고 왜소한 몸집에 하얀 얼굴, 내성적인 성격으로 인해 학교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많이 당했었다고 합니다.

 

당시 김경호의 형이 학교 폭력으로부터 지켜주었는데 축제에서 기타를 치고 노래하던 형의 모습을 보고 음악인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운명인지 김경호는 변성기를 겪지 않았다고 하네요. 김경호는 고등학교 재학중이던 1989년 KBS 제2회 청소년 창작가요제에 참가해 동상을 받았고 1991년 MBC 대학가요제에서도 동상을 받았는데 김경호의 데뷔 때는 여자보다 더 높은음을 구사하는 가수가 등장했다고 음악계에서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김경호는 1994년 데뷔하였는데 상업적으로는 실패했지만 고음으로 팬층을 만들기 시작하였습니다. 김경호는 2집을 준비하면서 머리를 길렀고, 의상과 액션을 다듬어 2년뒤 2집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을 발표하게 됩니다. 이 곡은 88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면서 락커들의 금기 구역이었던 'KBS 가요톱 10'에서 H.O.T와 함께 1위 후보까지 오르게 되었어요. 이후 '금지된 사랑', '나의 사랑 천상에서도', '비정', '와인'등 내는 곡마다 히트하며 최정상급 록커이자 대중 가수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김경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경호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김경호 결혼 일본인 아내

그런 김경호는 상당히 늦은 나이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김경호와 부인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며 2014년 11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 당시 김경호의 아내는 김경호 보다 13살 연하이며 국적은 일본이라고 합니다. 김경호의 아내는 일반인이었기 때문에 얼굴을 공개하지 않았으며 안타깝게도 결혼 4년이 지난 2018년 6월 협의 이혼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김경호 전부인 이혼이유 근황

김경호와 전부인의 이혼이유로는 성격 차이와 문화 차이라고 밝혔는데 결국 이런 차이를 극복하지 못했고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며 둘 사이에서는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경호는 전부인과 이혼한 이후 방송 활동을 잠시 중단하기도 했는데 그 사이 김경호는 목디스크 수술 이후 재활을 했었다고 하네요. 김경호는 목상태가 아주 좋지 않은 상태였는데 2018년 말부터 조금씩 목상태가 좋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김경호의 과거 얼굴, 어린 시절 이야기와 결혼 전부인 이혼이유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완규 프로필 리즈 전부인 이혼 아들

박완규 프로필 리즈 전부인 이혼 아들 록가수 박완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티비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전교 10등 모범생 시절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