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문야엘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8. 9. 19:12

문야엘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문야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우 '김흥수'와 소개팅을 하여 달달한 데이트를 하였다고 하네요. 최종 선택은 배우 '김흥수'를 선택하여 커플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문야엘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얼짱시대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문야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문야엘, 국적 한국, 1993년 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연성대학교 인터넷정보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문에스더가 있습니다. 소속사 야엘 대표로 데뷔 시기는 2010년 코미디TV 얼짱시대3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출연했던 프로그램은 얼짱시대 요즘 뭐해, 얼짱 TV2, 얼짱시대 3, 리더의 연애, 좋은 아침 등이 있으며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문야엘 직업 패션 & 쥬얼리 브랜드 CEO, 모델, 인플루언서, 방송인, 주얼리 전문가로 과거 얼짱으로 유명했으며 2010년 예능 프로그램 '얼짱시대 3'에 출연하면서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쇼핑몰을 오픈했고 2016년에는 유럽 공인 다이아몬드 보석감정사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하네요. 2020년에는 쇼룸 겸 사무실을 차렸고 최고 월 5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패션&쥬얼리 회사 대표이사 겸 디자이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쇼룸은 월세지만 삼촌 건물이라서 특혜를 받고 들어왔다고 합니다.

 

문야엘은 과거 얼짱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과거 사진을 보면서 판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과거 얼짱시대 출연 후 실물 공개가 되면서 '포토샵 미인'이라는 수식어도 생겼다고 하네요. 또 실물은 볼살이 통통하다는 반응에 운동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후 지금은 뛰어난 각선미,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4~5년째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배우 '김흥수'와 커플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흥수와 나이차이 10살 차이이며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김흥수가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웠다고 했습니다.

 

문야엘은 금수저 집안이라는 기사가 났습니다. 부모님, 삼촌 모두 다이아몬드 수입, 판매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삼촌은 대한민국 다이아몬드 세공사 1세대라고 하네요. 문야엘도 보석 감정도 하고 가구 인테리어 소품 사업, 패션 브랜드, 스포츠 웨어 브랜드, 화장품 브랜드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른 나이에 뛰어난 사업 수완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과거 고등학교 3학년 시절부터 온라인 쇼핑몰 사업을 시작했으며 꾸준히 사업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자체적으로 주얼리 디자인을 연구, 개발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다양한 자체제작상품들에 대해 자부심이 있다고 하네요.

 

문야엘은 2019년 '좋은 아침'에서 자신의 집 공개를 했습니다. 트렌디하게 홈스타일링을 한 러블리한 집으로 자신을 많이 닮은 집인 것 같네요. 과거 어린 시절부터 4남매로 자라 온전히 자신만의 공간을 예쁘게 꾸미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9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인플루언서 부문 수상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문야엘의 나이 인스타 성형전 집안 인중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