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수정 크리스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정수정 크리스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경찰수업'에서 유도부 유망주 오강희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진영, 차태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수정은 이번에 경찰 제복을 입는다고 하는데 제복 패션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수정 크리스탈의 과거 프로필 나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정수정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크리스탈 수정, 국적 미국 한국 복수국적, 1994년 10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이며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제시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국켄트외국인학교 중등부,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연예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이며 경력 사항은 제9회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 홍보대사,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홍보대사 등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9년 에프엑스 싱글 앨범 '라차타'입니다.

 

정수정 크리스탈 직업 배우 겸 아이돌 걸그룹 가수로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이며 포지션 센터, 리드보컬이라고 합니다. 걸그룹 시절 뛰어난 댄스 실력과 청량한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친언니가 바로 걸그룹 소녀시대 제시카로 자매가 모두 걸그룹 가수입니다. 과거 2000년 한국에서 SM엔터테인먼 캐스팅 관계자에게 언니 제시카와 함께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캐스팅 후 어린 시절부터 광고 출연을 했고 13살 나이 때부터는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가수 데뷔 전 아이돌 그룹 샤이니 노래 줄리엣 뮤직비디오에 나왔으며 2009년 5월 에프엑스 멤버로 연예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0년부터는 시트콤 '볼수록 애교만점'에 출연하면서 연기자 활동을 했습니다.

 

정수정 크리스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 근육질 복근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거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서 말하기를 따로 운동을 안 하고 어린 시절부터 재즈학원을 다녀 기본적으로 한 시간씩 스트레칭, 윗몸일으키기를 매일 했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체지방보다 근육량이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가운 냉미녀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남들이 말하는 실제 성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레인보우 지숙은 차가울거라 생각했는데 먼저 해맑게 인사를 해줬다고 했으며 배우 신세경은 크리스탈이 처음에는 냉미녀처럼 보였는데 애교가 정말 많았다고 합니다.

 

정수정 크리스탈은 초등학교, 중학교 시절 영어를 사용하는 외국인학교를 다녀서 영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태어났지만 부모님을 따라 7살 때 한국으로 왔다고 하네요. 언니 제시가카와는 항상 절친 사이, 우애좋은 자매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과거 아이돌 그룹 엑소 '카이'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하네요. 1년 2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고 전남친 카이와 결별 사유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사생활이라 알지 못한다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딱히 없는데 느낌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정주정 크리스탈의 과거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제시카 프로필 근황 타일러 권 결혼

제시카 근황 타일러 권 결혼 인스타 소녀시대 제시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중국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 출연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