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동지현 프로필 결혼 연봉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8. 7. 21:19

동지현 프로필 결혼 연봉 남편

쇼호스트 동지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화 전진, 류이서 부부를 만난다고 하네요. 동지현이 홈쇼핑 특강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쇼호스트 동지현의 결혼 연봉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승무원 시절 사진인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쇼호스트 동지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동지현, 국적 한국, 1972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이며 가족 사항은 어머니 정준선, 남편,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CJ ENM으로 2000년 CJ오쇼핑 입사가 데뷔라고 합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CJ ENM 오쇼핑부문 쇼호스트, CJ 오쇼핑 쇼호스트, 대한항공 승무원이 있으며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동지현 직업 쇼호스트로 과거 스튜어디스 일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홈쇼핑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완판 신화를 기록한 동지현은 분당 1억 원, 누적 8조 원의 완판 신화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쇼호스트 경력 21년 차로 쇼호스트 직업 때문에 다양한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미싱학원, 패션 전문학원도 다녀봤고 역사 공부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4000억 쇼호스트 설에 대해 해명을 했습니다. 많이 번다고 생각하시는데 계약 조건이 다르다고 하네요. 자신의 연봉이 4000억이 아니며 자신은 월급을 받는다고 합니다. 물건을 잘 팔아서 연매출 4000억원을 올린 것이라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송 때문에 20년째 다이어트 중이라고 하는데요. 55사이즈를 유지하고 있는 이유는 화면에 100%로 티가 나고 살 찌면 매출도 떨어진다고 합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필라테스를 한 지 7년이 되었으며 식단 관리는 소식, 간헐적 단식을 한다고 하네요. 쇼호스트 첫 시작 때 몸무게와 비교하면 몸무게 변화가 없다고 합니다. 또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가졌는데 한달 피부 관리 비용을 6백만 원까지 투자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동지현의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는데요. 참 멋진 아이로 성장하여 매너가 있고 착하다고 합니다. 비가 많이 쏟아졌는데 엄마 동지현을 위해 비를 다 맞고 우산을 사 갖고 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엄마가 없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아주 조금이지만 아이들을 위한 기부를 한다고 합니다. 동지현의 마지막 큰 꿈은 싱글맘을 위한 재단을 차리고 싶다고 했습니다. 또 다른 꿈은 먼 훗날 사람들에게 자신의 노하우를 가르쳐주고 싶다고 하네요.

 

동지현이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을 살펴봤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언니들의 선택, 호박씨, 개미랑 노는 베짱이, 라디오스타, 강호동의 밥심, 잡동산, 유랑마켓 , 랜선장터, 비디오스타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의 인기비결은 끊임없는 자기관리라고 합니다. 쇼호스트 전문가가 되고 싶어 꾸준히 노력했고 쉬는 날에는 운동, 피부관리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쇼핑호스트 동지현의 결혼 연봉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한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