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승화 프로필 나이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8. 8. 02:27

김승화 프로필 언니 나이 인스타

배우 김승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친언니 김재화, 김혜화와 함께 나와 달달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승화는 김재화 여동생으로 처음 얼굴이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승화의 프로필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승화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승화, 국적 한국, 나이 29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첫째 언니 김재화, 둘째 언니 김혜화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 연극영화과이며 데뷔 시기는 2016년 광고 출연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설강화'로 아직 어떤 캐릭터를 맡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승화 직업 배우로 배우 집안이라고 합니다. 과거 연극을 했던 엄마, 아빠의 끼를 세 자매 모두 물려받은 것 같습니다. 친언니 모두 배우로 큰 언니는 배우 김재화이며 둘째 언니는 배우 김혜화라고 하네요. 큰언니 김재화와 나이차이 13살 차이로 과거 초등학교 5학년 시절부터 같이 살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언니 김재화의 오디션 상대역을 해주다가 배우 직업에 흥미를 느끼게 되어 배우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신인 배우로 언니들과 함께 스터디 그룹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승화 사촌들도 예술계로 예술가 집안이라고 하는데요. 큰아버지는 시인, 고모는 미술가로 명절 등 가족 행사에 모두 모이면 생신 특집, 명절 특집과 전시를 했다고 합니다.

 

김승화의 과거 데뷔 전 대학내일 표지모델 얼굴을 보니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언니 김재화, 김혜화와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닮은 듯 다른 개성 있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과거 눈빛권 선발대회에서 제2대 바슈롬 레이셀 눈빛 퀸으로 최종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최종 선정이 되면서 오백만 원 장학금과 대학내일 표지모델 기회가 주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지금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승화는 언니들과 만든 스터디 그룹에서 연기 연습, 연기 공부, 외국어 연습을 한다고 합니다. 세 자매 모두 배우가 된 사연을 알려줬는데요. 큰 언니 김재화가 먼저 예술고등학교를 갔고 둘째 언니는 공부를 잘했다고 합니다. 둘째 언니가 연극 영화과를 간다고 해서 부모님 반대가 심했으나 정면돌파를 했다고 하네요. 언니 김재화는 불어, 영어로 연기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해외 진출에 대한 열정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 동생 김혜화와 함께 미국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김승화는 최근 오디션 준비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승화가 초등학교 5학년 시절에 부모님이 시골로 가시고 그때부터 세 자매가 함께 살았습니다. 

 

첫째 언니 김재화는 영화,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영화 '모가디슈'에서 조수진 역을 맡았고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재치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둘째 언니 김혜화는 드라마 '마인'에서 한진희 역을 맡으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승화도 화보, 광고 모델,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승화의 프로필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