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우 공명 정혜성 동생 도영

1오늘의 정보1 2018. 11. 7. 03:30


가수 겸 배우 공명이 영화 '극한직업'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차기작 드라마 '행복의 진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훈훈한 외모와 멋진 패션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공명의 성형전, 과거사진, 정혜성, 동생 도영,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럼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공명의 본명 김동현이며 1994년 5월 26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구리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NCT 도영이며 학력 사항은 구리중학교, 토평고등학교,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학입니다. 키 183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네요. 소속 그룹 5URPRISE, 소속사 판타지오, 데뷔 시기는 2013 웹드라마 '방과후 복불복1'입니다. 5인조 남배우 아이돌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라고 해요.


공명1


친동생이 NCT 도영이라고 합니다. 역시 형제가 대단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공명은 귀여운 외모와 달리 큰 키에 좋은 피지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를 하며 패션 센스가 좋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남셀카 일상 모습들과 훈훈한 마스크를 볼 수가 있습니다. '남친짤'로 쓰기에도 너무 좋아요. tvN 드라마 '혼술남녀'에서 연하남 진공명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드라마에서 훈훈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보여주며 완벽한 몸매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과거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제가 보기에는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아요. 동생 도영도 너무 귀엽네요. 공명은 배우 정혜성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우결'에 부부로 출연하며 좋은 케미를 보여줬어요. 하지만 사실은 아닌 것 같습니다. 과거 정혜성은 이상형 스타일로 공명을 언급한 적도 있습니다. 공명은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공명2


공명 과거 얼굴 사진


드라마 출연작 개인주의자 지영씨, 화백의 신부 2017, 변혁의 사랑 등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기방도령, 수색역,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 도희야, 방과후 복불복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팬미팅, 광고 모델, 화보 등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공명의 과사, 여친, 대학교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