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주지훈 가인 가발 학력

1오늘의 정보1 2019. 1. 25. 17:49


배우 주지훈이 넷플릭스 좀비 드라마 '킹덤'에 왕세자 이창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시그널' 김은희 작가와 영화 '터널'의 김성훈 감독이 만나 더욱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MBC 드라마 '아이템'에서 강곤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지훈의 과거 얼굴, 결혼, 가발, 학력, 프로필, 여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주지훈의 졸업사진 먼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모델 활동을 하다가 데뷔는 시트콤 '압구정 종갓집'으로 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궁'에 출연하면서 인생작을 만났습니다. 궁에서 까칠한 차도남 황태자 이신 역으로 단숨에 스타로 부상했으며 연기대상 신인상을 받았어요. 다른 드라마 '마왕'에서는 오승하 역으로 연기력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밖에 드라마 출연작은 논스톱3, 다섯 손가락, 가면, 아이템, 킹덤 등이 있습니다.


주지훈 과거


주지훈 과거 사진


주지훈 마약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지금은 더욱 분위기가 생겨 더 멋진 매우가 되었습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길고 큰 눈에 오똑한 콧대, 다부진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남자다우면서 섹시한 매력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주지훈 몸매


주지훈 인스타 사진


주지훈 성형


본명 주지훈, 1982년 5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실제 키 187cm, 혈액형 A형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신암 중학교, 잠실 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학부 연기과입니다. 소속사는 키이스트로 데뷔 시는 2003년 SBS 시트콤 '압구정 종갓집'이라고 하네요. 종교는 무종교입니다.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주지훈 가인


주지훈 가발


2014년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공개 열애 후 2017년 7월 7일 3년간 열애가 끝나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주지훈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주지훈 가발'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영화 '신과함께' 홍보를 위해 가발을 착용했다고 합니다. 영화 '암수살인'에서 캐릭터를 위해 삭발을 했기 때문에 '신과 함께' 홍보에는 가발이었다고 하네요.



주지훈 학력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좋으며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윤은혜, 수애, 진세연 등 여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배우 '김향기'와는 남매 같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주지훈의 과사, 성형전, 몸매, 군대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