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동하 프로필 나이 부인(아내) 자녀 근황

가수 정동하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정동하는 최근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글에서는 정동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부인(아내) 자녀 노래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가수 정동하 프로필
  2. 정동하 리즈 과거얼굴
  3. 정동하 결혼 부인(아내) 자녀

1. 가수 정동하 프로필

본명 - 정재환

나이 - 1980년 4월 17일 (43살)

고향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동

신체 - 키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

학력 -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음악학부 졸업

가족 - 부모님, 형, 부인(아내), 자녀 2명

군대 - 육군 병장 만기 전역

데뷔 - 2005년 부활 정규 10집

소속사 - 뮤직원컴퍼니

 

정동하는 2005년부터 2013년까지 9년간 대한민국 락 그룹 '부활'의 보컬로 활동한 후, 2014년부터는 솔로로 활동 중인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입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처음 3~4년 정도는 빛을 못 보았으나 발전을 거듭하며 2009년부터 찾아온 부활의 새로운 전성기를 함께한 보컬이에요. 이후 솔로로서도 이렇다 할 휴식기 없이 공연과 앨범,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2. 정동하 리즈 과거얼굴

정동하는 과거 음악을 좋아했지만 사람의 목소리는 악기에 비해 허술하다고 느껴서 연주곡 위주로만 듣던 어린 시절, 김현식의 유작 '내 사랑 내 곁에'를 듣고 처음으로 사람의 목소리가 들어간 음악이 아름답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고등학교 1학년 때 '퀸'의 베스트 앨범을 듣다가 '노래를 하고 싶다'가 아닌, '이런 완벽한 합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학교 밴드부에 지원했다고 하네요. 정동하는 어릴 때 키보드를 쳤기 때문에 키보드에 지원했지만 얼떨결에 보컬이 되었다고 합니다.

 

3. 정동하 결혼 부인(아내) 자녀

정동하는 입대 전까지는 홍대 클럽에서 공연하곤 했으며 군인 시절에도 자체 밴드를 결성했다고 합니다. 본격적으로 가수가 되겠다고 결심한 건 제대 이후라고 하는데 R&B 위주로 연습하고 있었는데 김태원의 권유로 창법을 바꾸고 부활에 들어가면서 가수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 정동하는 2014년 1월,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남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동하는 부인(아내)에 대해서 별다른 정보와 사진이 공개되지 않았는데 부인과는 대학 시절 밴드 동아리에서 처음 만났고 첫사랑이라고 하는군요.

 

정동하와 부인 나이차이는 동갑이라고 하며 8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성공했다고 하며 직업은 회사원이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아내와는 8년간의 열애 중 5년 정도 헤어졌었다고 하는데 헤어진 동안 정동하는 군대생활을 했고 제대 이후 가수가 되었는데 가수가 된 모습을 보고 정동하의 아내가 응원 메일을 보냈고 아내를 그리워했던 정동하가 연락을 하면서 다시 연이 이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동하는 결혼 이후 둘 사이에 자녀로 2명을 낳았다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정동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부인(아내) 자녀 노래 근황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동하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https://www.instagram.com/music1company/

정동하 유튜브채널 바로 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bnQ_u2RSCK-qQsh2xyvbZA

 

 

윤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데뷔 살 노래 키

윤하 프로필 나이 가족 학력 노래 가수 윤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추억 소환 연말 콘서트를 위해 추억의 노래를 부른 원곡 가수로 윤하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