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노민우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9. 7. 30. 14:15

'검범남녀2' 에 출연 중인 배우 노민우가 종영 소감을 밝히며 "많이 부담스러웠다" 고 털어 놓았다고 하네요. 극 중 이중인격 연기를 보여준 노민우는 의사이자 살인을 저지르는 캐릭터를 연기하였었죠. 앞으로 노민우의 연기가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은 배우 노민우의 나이, 군대, 엄마, 동생, 국적, 성형전,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노민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노민우는 1986년 5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국적은 한국이며 노민우 키 185cm 몸무게 63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용문고등학교 -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어머니와 남동생이 있는데 남동생은 슈퍼밴드에 참가한 아일 이라고 합니다. 노민우는 2004년 TRAX 싱글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엠제이드림시스라고 하네요.

노민우

 

노민우는 과거 SM엔터테인먼트의 TRAX 소속 가수였으나 탈퇴하였고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과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에도 음악과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2010년 MBC '파스타' 와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 이후 가수보다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배우로 활동을 이어갔으며 특히 2014년 영화 '명량' 에서 일본인 저격수 '하루' 역할을 하며 처음으로 천만 영화 배우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노민우 과거사진
노민우 성형전

 

노민우의 과거사진들을 보면 아주 개성이 강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데뷔 전에도 노란색으로 염색하고 다닌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외모는 상당히 잘 생긴 얼굴 그대로네요. 가수 TRAX 당시에는 드럼을 치며 밴드 다운 스타일을 보여주었는데 일본인 느낌을 주어 노민우 국적이 어딘지 궁금해 하기도 하였으며 실제로 노민우는 일본에 가서 활동을 하기도 하였고 일본에 팬클럽까지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노민우의 국적은 대한민국이에요.

 

 

노민우 군대
노민우 일본

 

노민우는 2016년 군입대를 하였으며 2018년 7월말 만기 제대 하였고 복면가왕에 출연해 보컬 실력을 뽐내기도 하였습니다. 노민우의 집안은 어머니가 노민우의 소속사 대표라고 하는데 개인소속사로 보인다고 하네요. 거기다 노민우의 남동생은 슈퍼밴드에 참가하여 이슈가 된 아일 이라고 하는데 상당히 연예계쪽으로 친근한 집안으로 보이네요. 노민우는 제대 이전 여러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출연을 이어갔으나 군 입대와 일본 활동으로 국내 활동이 전혀 없었죠. 이번 MBC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에 장철로 출연하며 이중인격자 연기로 국내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노민우 인스타 바로가기

 

 

노민우 친동생 인스타 보기

 

노민우 게이

노민우는 방송에 나와 게이설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해명하기도 하였죠. 자신은 전혀 동성연애자가 아니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너무 예뻐 보이는 외모 때문에 그런 루머가 퍼진 것 같네요. 사실 잘 몰랐던 배우인데 외모를 보고 35살이라는 나이가 정말 놀랍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배우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노민우 과거 사진 어머니 동생 군대 국적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이종석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열애

이종석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열애 배우 이종석은 영화 '마녀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종석은 극 중 핵심 역할을 맡을 것으로 보이는데 다음 달 시작 되는 MBC 드라마 '빅마우스'에도 '박

dkqenfwkqk.tistory.com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환혼'에서 '무덕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소민은 지난해에도 '월간 집'과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좋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