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정명 프로필 리즈 근육 복근 고현정 결혼

배우 천정명이 MBC 에브리원 '도시경찰 KCSI'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천정명은 장혁 후임으로 합류해 천진난만한 웃음 뒤 엄청난 추리력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천정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천정명 프로필 과거 리즈 성형 탈모 여자친구 박환희 결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천정명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천정명은 1980년 11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작구 출생이며 천정명 키 180cm 몸무게 73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문일고등학교 - 상지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석사 졸업이며 2000년 SBS '오픈드라마 남과 여 - 꽃다방 순정'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천주교라고 합니다.

 

천정명

천정명은 과거 데뷔 이전 자신이 나온 상지대학교의 홍보 모델일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천정명은 1999년 스톰 5기 모델에서 대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KBS 2TV 드라마 '학교2' 로 출연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2001년 MBC '뉴 논스톱' 으로 인지도를 많이 올렸습니다.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 활발히 출연을 이어 가고 있던 천정명은 과거 2007년 영화 '헨젤과 그레텔' 이 개봉한 이후 2009년 현역으로 입대하여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를 하였습니다.

 

천정명 과거사진

천정명 리즈

천정명의 과거사진들을 보면 상당히 잘생긴 외모에 태생부터 미남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미 고등학교 졸업 앨범 때 부터 리즈시절 외모를 보이고 있으며 주변 여학교에서도 상당히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천정명이 유명해지기 전 얼굴이 훨씬 리즈 얼굴을 보이고 있어 데뷔 초반이 리즈사진이 훨씬 많은 천정명 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천정명은 어려보이고 순해보이는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다혈질 적인 성격인건지 불의를 못참는지 몇번 구설수에 오른적도 있었는데 촬영 도중 시비가 붙어 기사가 난적도 여럿 있었습니다.

 

 

천정명 성형전

천정명 여자친구

천정명은 과거 2014년 여자친구와 데이트 하는 모습이 공개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천정명은 패션업계에 종사하는 일반인 여자친구와 공개 데이트를 하는 등 당당히 관계를 인정하고 공개하기도 하였죠. 천정명과 여자친구는 우연한 자리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 하였다고 하네요. 천정명과 여자친구는 나이차이가 12살이 난다고 하는데 둘은 주짓수 운동이라는 같은 취미를 즐기기도 한다고 하네요. 공개된 사진들에도 일반인으로 믿기 힘들정도의 외모를 가지고 있는 천정명 여자친구를 볼 수가 있습니다.

 

 

천정명 결혼

천정명 나이

천정명은 아직 여자친구와 결별이나 결혼 소식은 아직 전해지지 않고 있죠. 천정명의 열애설이 나온지 무려 5년이나 이전이므로 그사이에 많은 변화가 있을 수 도 있는데 아직까지는 결별 소식이 전해지지 않았으니 잘 만나고 있는 것으로 생각해봅니다. 조만간에 천정명 결혼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또 만날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천정명의 과거사진 졸업앨범 군대 여자친구 나이차이 결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