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레이먼킴 프로필 아내 국적 과거

1오늘의 정보1 2019. 7. 30. 18:56

레이먼킴과 김지우 부부가 MBC '휴먼다큐 - 사람이좋다'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스타 셰프와 배우 부부 사이로 화목한 가정을 보여주고 있는 레이먼킴인데요 과연 그들의 삶은 어떨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레이먼킴 셰프 부터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레이먼킴 국적 과거 부인 김지우 딸 집안 결혼 식당 나이 등 다양한 정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레이먼킴 프로필 정보 부터 살펴볼까요? 레이먼킴은의 본명은 김덕윤이라고 합니다. 1975년 5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세이며 레이먼킴 키 181cm 몸무게 92kg 혈액형은 AB형 국적은 캐나다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내 김지우가 있으며 자녀로 딸 루아나리 킴이 있다고 하네요.

 

레이먼킴

 

레이먼킴의 과거를 보면 원래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고향은 서울시가 되는데 레이먼킴 15살 때 카나다로 가족들과 함께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레이먼킴은 파일럿을 꿈꾸었고 캐나다에서 항공 대학을 다녔다고 하네요. 하지만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포기하였다고 합니다. 그 이후 캐나다에서 요리를 하기 시작하였는데 소질이 있다는 소리를 듣고 요리를 시작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레이먼킴 과거
김지우 전남친

 

레이먼킴은 과거 체구 때문에 기죽지 않으려 체중을 140kg 까지 찌우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캐나다 한인타운에서 일부러 130km 나 떨어진 먼 식당에 출퇴근을 하였고 수셰프가 시킨 일은 다 하였다고 하네요. 가게가 마친 뒤에도 남아서 일을 하였는데 2~3년간 매일 17시간씩 일을 하였다고 합니다. 레이먼킴은 미슐랭 별점을 받은 레스토랑 출신 요리사도 아니며 실력이 뛰어나지 않다고 자신을 평가 하기도 하였는데 캐나다에서 실력을 쌓은 뒤 한국으로 돌아와 레스토랑을 시작 하게 되었고 주변 추천으로 인해 방송을 하게 되며 스타 셰프로 거듭나게 되었고 결국 아내 김지우와 결혼까지 골인 하게 되었습니다.

 

 

레이먼킴 결혼
레이먼킴 딸

 

레이먼킴과 김지우는 2013년 5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지우는 1983년생으로 올해 37세 이며 레이먼킴과 김지우 나이차이는 8살이 난다고 하네요. 레이먼킴과 아내 김지우는 요리 방송인 올리브 채널에서 함께 출연하며 만나게 되었는데 첫 인상은 좋지 않았지만 김지우는 요리에 관심이 많았고 레이먼킴에게 호감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둘은 가까워지게 되었고 결국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레이먼킴과 김지우는 딸 루아나리를 낳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고 하네요.

 

 

레이먼킴 식당
레이먼킴 국적

레이먼킴은 과거 그릴 멕 헤드셰프, 시리얼 고메 이그제큐티브 셰프, 테이블 온더 문 이그제큐티브 이라는 식당들을 거쳤고 현재도 운영 중에 있다고 합니다. 세흠니르와 카페도어즈도 운영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상태인데요 최근은 셰프들이 워낙 인기가 있다보니 여러 식당들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레이먼킴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레이먼킴의 국적 부인 김지우 과거 딸 사진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