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경호 프로필 리즈 결혼 수영 나이차이

정경호가 tvN 새로운 드라마 '악마가 너를 부를 때'에 주연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번에도 배우 박성웅과 함께 출연한다 해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정경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정경호 프로필 과거 실제키 수영 결별 아버지 어머니 나이 등 다양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정경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정경호는 1983년 8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광명시 출생이며 정경호 프로필 상 키 184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정경호 아버지 정을영이 있으며 학력사항으로 진성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영화학과 졸업입니다.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오름이라고 합니다.

 

정경호는 과거 중학교 시절 동네 형들한테 괴롭힘과 갈취 당하는 게 싫어서 덩치를 키우고 씨름부에 입단하여 씨름선수로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경호의 과거 사진들을 보면 상당히 뚱뚱한 모습의 정경호 사진이 있죠. 바로 아래 뚱뚱한 사진이 중학교 당시 정경호의 모습입니다. 곧 바로 지금의 정경호 외모와 같은 모습이 나오는데 고등학교에 들어가며 기숙사 고등학교에 입학하면서 자연스럽게 실이 빠졌다고 하네요.

 

정경호 과거사진

 

정경호 성형전

정경호의 아버지는 KBS PD 출신인 정을영 입니다. 정경호는 과거 데뷔 초반에는 정경호 아버지와 그다지 닮았다는 느낌까지 주지는 않았지만 점점 아버지를 닮아가고 있다고 하네요. 정경호 데뷔 초반 아버지의 힘을 빌어 연기자로 성공한 게 아니냐는 시선도 있었지만 데뷔 초반 두 작품 외에는 KBS 에서 전혀 작품을 하지도 않고 있습니다. 정경호의 아버지는 아직 자신의 작품을 할 만한 배우가 되지 못해서 캐스팅 하지 않는다고 하며 정경호의 꿈이 아버지의 작품에 캐스팅 되는 게 꿈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정경호 수영 결별

정경호의 아버지 정을영은 한때 이슈가 된 적이 있기도 하였는데 배우 박정수와 동거 중인 사실이 알려지며 이슈가 되었고 정경호 아버지 사진까지 알려지게 된 계기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정경호 아버지는 PD 이지만 배우 못지않은 훌륭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배우 박정수와 잘 어울리는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그리고 정경호는 소녀시대 수영과 열애 중이라고 알려지기도 하였죠. 2014년 1월에 정경호와 수영의 열애 사실이 알려졌는데 부인하지 않고 인정하였으며 아직까지 정경호 수영 결별 소식이 들리지 않고 있는 것으로 봐서 잘 사귀고 있지 않나 싶네요.

 

 

정경호 실제키

정경호 아버지

사실 정경호는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서 출연을 하였지만 조연급 배우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최근은 tvN 의 '슬기로운 감빵생활' 에 주인공의 친구로 출연하며 이슈가 되기 시작 하였는데 그 후로 2018년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인생연기를 보여주며 단숨에 주연 배우급으로 올랐습니다. 이번 드라마 역시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하는데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정경호 응원해봅니다. 오늘 정경호 과거 졸업앨범 아버지 정을영 박정수 동거 실제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