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석 프로필 리즈 부인 아들

배우 정보석이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출연한 '막돼먹은 영애씨' 를 끝내고 오랜만의 예능 출연이라고 하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정보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정보석 프로필 부인(아내) 기민정 과거 리즈 아들 결혼 실제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정보석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정보석은 1962년 6월 생으로 올해 나이 61세 라고 합니다.고향은 전라남도 나주시 출생이며 키 180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정보석 가족은 부인 기민정과 자녀 아들 두 명 있으며 학력사항으로 서울 성남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 졸업입니다. 정보석은 1986년 KBS 드라마 '백마고지' 로 데뷔 하였다고 합니다.

 

정보석

정보석은 고등학생 때 까지는 성남고등학교 야구부 투수로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무리한 훈련으로 인해 부상으로 야구를 접게 되었고 그 무렵 셰익스피어 전집을 우연히 보게 된 것을 계기로 연기자의 꿈을 가지게 되었고 운동을 할 때에는 반에서 꼴찌를 하다 연기자 꿈을 잡고 공부한 이후 반에서 2등까지 했다고 하네요. 결국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로 진학하였는데 집안에 반대가 심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국 정보석의 뜻을 꺾지 못했고 대학에서 연출을 공부했지만 졸업 작품에서 극의 주인공으로 무대에 서며 연기자로 출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보석 실제나이

정보석 부인 기민정

정보석은 배우로 뜨기 이전인 1989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정보석의 아내 기민정은 정보석 중앙대 연극영화과 후배라고 합니다. 정보석의 부인 기민정은 정보석보다 3살 연하라고 하네요. 정보석 대학교 4학년때 1학년인 부인을 만났고 첫 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정보석의 짝사랑이 시작 되어 기민정이 학교에서 가는 자리에는 항상 따라 다녔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인이 된 정보석과 부인 기민정은 정보석이 대학교를 졸업한 이후 1989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기민정 정보석은 아들을 2명 낳게 되는데 정보석의 첫째 아들은 정도일, 둘째 아들은 정우주 라고 합니다. 정보석의 둘째 아들 정우주는 방송을 통해 모습을 공개하기도 하였죠.

 

 

정보석 아내

정보석 아들

정보석은 결혼한지 30년이 지났지만 아내 기민정과 연애하는 기분으로 산다고 합니다. 아내를 부를 때 '누구 엄마' 라는 호칭 대신 이름을 부른다고 하네요. 정보석과 부인 기민정은 취미생활도 같이 하며 데이트를 즐긴다고 합니다. 정보석의 아들 중 둘째인 정우주는 방송을 통해 자주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정보석과 부인 기민정을 닮아 상당히 잘생긴 외모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정보석은 자주 아들을 데리고 다니기도 하였죠. 최근 정보석의 아들은 운동으로 달라진 모습을 보이며 이슈가 되기도 하였는데 아래 정보석 아들의 최근 사진이 있습니다.

 

 

정보석 아들 결혼

정보석 실제나이

정보석 아들 정우주(본명은 정승재) 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하였습니다. 올해 31살인 정보석 아들 정우주는 최근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 에 출전해 스포츠 남자모델 톨 부문 5위에 입상하며 이슈가 되었죠. 정보석 아들 정우주는 중앙대학교에서 연극학과를 전공했으며 현재 배우와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과연 앞으로 방송에서 보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오늘은 정보석의 과거 리즈 부인 기민정 러브스토리 아들 정우주 실제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