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남윤수 프로필 과거 복근 남친짤

1오늘의 정보1 2021. 5. 25. 21:27

남윤수 프로필 복근 과거 남친짤

배우 남윤수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최초로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하고 부모님과 통화를 하면서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연모'에서 이현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남윤수 프로필 과거 복근 일진 남친짤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한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복근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남윤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남윤수, 1997년 7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며 키 187cm, 몸무게 6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형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경기도 남양주시가 고향이며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에이전시가르텐으로 2014년 8월 쎄시 모델 활동이 데뷔라고 하네요. 그밖에 2021년 제57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후보에 올랐으며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남윤수는 고등학교 2학년 시절에 5개 모델 에이전시 모델학과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전부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18살 나이에 모델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패션쇼, 잡지, 뮤직비디오 등 모델 활동을 활발히 했다고 하네요. 2018년 드라마 '4가지 하우스'에서 태민 역으로 연기자 데뷔를 하게 되었고 이후 웹드라마 '하지 말라고 더 하고19, 로봇이 아닙니다,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2020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일진 고등학생 곽기태 역을 맡았으며 강렬한 악역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사극 드라마 '연모'라고 하는데요 첫 사극 도전으로 배우 박은빈, 로운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남윤수는 가수 비 닮은꼴 얼굴로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깡 댄스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화보 사진을 보면 왼쪽은 쌍꺼풀이 있고 오른쪽은 더 얇은 쌍꺼풀이 있는 짝눈을 볼 수 있습니다. 웃으면 생기는 보조개가 매력적인데 그래서 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 '해피맨'으로 불렀다고 합니다. 과거 데뷔 초 모습과 비교를 해봐도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가장 존경하는 배우는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로 디카프리오처럼 다양하고 색다른 연기를 하고 싶고 늘 도전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꼭 맡고 싶은 캐릭터는 감정 소모가 많은 역이라고 하는데 캐릭터에 완전 몰입하여 힘들고 괴로운 감정을 느끼고 싶다고 합니다.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일진 연기가 너무 리얼해서 댓글 중에 이 사람 일진 데려온 거 아니냐 등 댓글도 있었다고 합니다. 남윤수는 그 댓글들을 보고 연기를 잘 했다는 말로 들려서 기분이 좋았다고 하네요. 실제 학창시절은 성실하게 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학교와 집 거리가 멀어서 새벽5시에 일어나 학교 등교를 했으며 야간자율학습 때문에 밤늦게 집에 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윤수는 사극 드라마를 위해 액션스쿨을 다니고 살을 찌웠다고 합니다. 근육이 자연스럽게 붙었다고 하는데 화보 사진을 봐도 멋진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셀카 사진과 훈훈한 미소를 볼 수 있습니다.

 

남윤수의 활동 경력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4가지 하우스, 하지 말라던 더 하고 19, 리필,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 인간수업, 로봇이 아닙니다, 괴물, 연모, 산후조리원이며 영화 출연작은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있다면 헤어진게 아니다라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 엠 카운트다운, 라디오스타, 백지영, 브라운 아이도 소울, 로시, 이진아, 윤종신, 루시드폴 등 뮤직비디오에 나왔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남윤수의 복근 일진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