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강훈 프로필 엄마 아빠 고향 키

1오늘의 정보1 2021. 5. 26. 21:22

김강훈 프로필 엄마 아빠 고향 키

아역배우 김강훈이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해남서중 배드민턴부 막내 이용태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김상경, 오나라, 탕준상, 손상연, 최현욱, 이재인, 이지원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첫 주연을 맡아 부담감있었지만 형, 누나, 선배님들이 잘 이끌어주셔서 따라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강훈의 프로필 정보 엄마 아빠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귀여운 동생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아역배우 김강훈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강훈, 국적 한국, 2009년 6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3살이며 키 162cm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유시정, 형재 남동생 김주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충청북도 청주시가 고향이며 학력은 증안초등학교이라고 합니다. 2013년 예능 프로그램 '오늘부터 엄마아빠'가 데뷔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KBS 연기대상 남자 청소년 연기상, 베스트 커플상, MBC 방송연예대상 남자 신인상, 제56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수상이 있으며 경력 사항은 질병관리본부 예방접종 홍보대사, 문화유산채널 영상공모전 홍보대사가 있습니다.

 

김강훈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아역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2018년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서 어린 유진 초이 역으로 주목을 받았고 2019년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공효진 아들 오동백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눈물 연기로 호평을 받았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시즌2'에서 어린 왕 캐릭터를 맡았고 드라마 18어게인, 철인왕후, 스타트업, 마우스 등에 나오면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나왔는데 예능 프로 서울촌놈, 슈퍼맨이 돌아왔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해피투게더, 집사부일체, 라디오스타 등에서 귀여운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김강훈은 방송에서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 닮은꼴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하지만 2020년 1월 예능 '아는 형님'에서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말했고 전여친과 결별 사유는 알려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강훈은 여자친구와 그리고 과거 9살 나이 시절에 친구들과 놀지 못하고 대본을 외우니 슬럼프가 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 3회 친구들과 놀게 되었고 지금은 공부가 재미가 있다고 하네요. .김강훈은 대본을 처음부터 끝까지 여러 번 읽고 대사는 엄마, 남동생과 맞춰본다고 합니다. 계속 여러 버전으로 연습을 하면 대사도 저절로 외워지며 새 단어를 배우고 이야기를 따라가는 재미가 크다고 하네요.

 

김강훈에게는 귀여운 친동생이 있습니다. 친동생 사진을 보니 김강훈과 많이 닮았으며 너무 사랑스럽네요. 현재 나이는 2011년생이며 현재 동생도 아역배우 활동 중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김강훈의 인스타그램은 김강훈 엄마가 직접 관리한다고 합니다. 아빠 나이는 44살이며 엄마에게 연기를 배웠다고 하는데요. 김강훈은 지금까지 연기 학원을 한 번도 안 다녀봤고 엄마가 시청자 입장에서 연기를 봐준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엄마 손에 이끌려 연기를 했지만 계속 연기를 하다보니 재미가 있었다고 하네요.

 

김강훈의 영화 출연작은 사랑하기 때문에, 루시드 드림, 치즈인더트랩, 변신, 엑시트, 블랙머니, 내일의 기억, 기적 등이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오만과 편견, 김과장, 도둑놈 도둑님, 돌아와요 아저씨,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크리미널 마인드, 알 수도 있는 사람, 고래먼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호텔 델루나, 로맨스는 별책부록, 의문의 일승, 나의 나라,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나의 나라, 마우스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전라도 사투리 연기를 하게 되었으며 초반에는 어려웠지만 아빠가 전라도 분이라 아빠한테 배웠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김강훈의 엄마 아빠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아기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