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단하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고향

개그우먼 김단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순 없어'에 남편 배정근과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15호 부부로 이번에 집 공개와 일상 신혼부부 일상 공개를 했다고 합니다. 김단하는 방송에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김단하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우먼 김단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단하, 국적 한국, 1986년 6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종교 천주교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배정근, 자녀 딸 매하랑이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SBS 특채 코미디언이며 키 165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단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네요. 지금과 얼굴이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단하 직업 개그우먼으로 개그맨 배정근과 결혼하여 개그맨 부부가 되었습니다. 김단하는 SBS 공채 개그우먼으로 과거 예능 프로그램 '개그투나잇'과 '웃찾사'에서 코미디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연기에 관심이 생겨 연기학원을 다녔는데 생활도 해야 해서 회사 취직을 했다고 하네요. 회사를 다니면서 점점 마음을 접게 되어 방송을 아예 안 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 배정근과는 2019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그때 축사는 개그맨 '박준형'이 했고 축가는 개그맨 '이제훈'이 불렀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현재 유튜브 채널 '콩깍지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콘텐츠는 육아 생활, 일상 브이로그, 여행, 먹방, 댄스, 결혼 생활 등이며 2021년 5월 27일 기준 구독자 수 2.58천명이라고 합니다.

 

김단하 배정근 부부는 나이차이 4살 차이로 연상연하 부부입니다. 예능 프로 '1호가 될순 없어'에서 남편 배정근은 평소 아내 김단하를 누나라 부르며 어른이 있을 때만 존칭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배우 '강부자'가 방송을 보고 김단하에게 전화를 했고 혼이 많이 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단하는 2014년 예능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을 마지막으로 방송을 쉬었고 이번에 7년 만에 방송 복귀를 했습니다. 실제 성격이 내성적이고 오랫동안 방송을 쉬어 방송 출연이 많이 고민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남편 배정근의 격려로 방송 결심을 했으며 시청자들의 응원에 힘을 얻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실제로도 웃음 코드가 맞아 참 좋다고 하네요.

 

김단하 남편 배정근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배정근, 국적 한국, 1990년 1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이며 키 178cm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예원예술대학교 휴학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이며 데뷔 시기는 2016년 KBS 개그콘서트 공채 31기 개그맨입니다. 2016년 예능 프로그램 '개콘'으로 데뷔를 하였고 그 당시 데뷔 코너는 '비둘기 마술단'이라고 하네요. 이후 코너 컴온, 전지적 구경 시점, 마지막 새코너, 도티의 개그몬 언박싱, 다있쇼 다있쇼, 2019 생활사투리 등에 나왔습니다. 좋은 개그감으로 2019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김단하 남편 배정근의 유행어는 박수, 이녀석아죽어라, 잉, 뭐유 등이 있습니다. 개콘 코너 '컴온'에서는 다이어트에 도전하지만 실패했으며 코너 '2019 생활사투리'에서는 충청도 사투리를 쓰면서 웃음을 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그맨 강호동 닮은꼴 얼굴로 방송에서도 강호동 성대모사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3초 강호동'이라는 별명도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김단하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