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승연 프로필 리즈 남편 딸

1오늘의 정보1 2021. 5. 24. 23:45

이승연 프로필 리즈 남편 딸

영화배우 이승연이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나오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다이어트 후 놀라운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 이야기, 결혼 생활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승연의 프로필 정보 리즈 남편 딸 살 요요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먼저 대단한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훈훈한 남편, 사랑스러운 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이승연은 승무원 출신, 미스코리아 미 출신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현재 나이가 1968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52살인데 지금도 너무 대단한 동안 얼굴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남편 덕에 다이어트에 성공하였고 2달 만에 몸무게 9kg를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원래 갑상샘 문제로 대사가 뚝 떨어져 살이 25kg가 쪘고 지금은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남편이 말하기를 와이프로 계속 살면 살이 쪄도 상관 없는데 좋아해주는 사람을 생각해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는 게 멋있는 게 아니냐고 해서 이승연은 각성을 했다고 하네요. 화보 사진을 보니 뛰어난 몸매가 눈길이 갑니다. 그리고 이승연은 방송에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지만 필러, 보톡스 쁘띠 성형은 했다고 했습니다.

 

이승연을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7년 지금의 남편 존킴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존킴 이승연 부부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남편 존킴 직업은 재미교포 사업가라고 합니다. 남편의 한국 이름은 김문철, 국적은 미국 시민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편 얼굴을 보니 상남자다운 비주얼과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딸이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남편은 평소 집안 살림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집안일을 시키면 하는데 안 시키면 안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승연은 다시 태어나면 결혼은 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번 생에는 결혼을 했으니 다음 생에는 혼자 살면서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싶다고 합니다.

 

이승연은 현재 결혼 15년차로 남편이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이라고 합니다. 과거 딸을 임신했을 때 남편이 아내 이승연 대신 입덧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 당시 김치만 먹었는데 김치만두만 2달 먹었고 입덧 외에도 진통까지 느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남편이 외조를 잘 해주냐는 질문에 이승연은 그렇다며 촬영 이외에 다른 것에 신경쓰지 않게 외조를 잘 해준다고 합니다. 또 남편의 외모만 보면 무뚝뚝해 보이지만 실제 자신에게는 가장 섬세하고 배려심 깊은 남자라고 했습니다. 남편 애칭은 '망아지'라고 하네요.

 

이승연은 2004년 영화 '빈집'에서 선화 역을 맡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영화 '빈집'은 베니스영화제에 초정이 되었고 경쟁부문에 출품되어 은사자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이 영화가 연예계 복귀에 큰 발판이 되었으며 이후 드라마 사랑과 야망 등으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감독이 이승연을 캐스팅했던 이유는 한 기자가 인터뷰에서 다음 작품에서 이승연을 출연시킬 수도 있냐라는 질문을 받았고 감독은 기회가 닿는다면 함께 작업을 해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후 인연이 되어 이승연의 영화 '빈집을 찍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승연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우리들의 천국, 나팔꽃, 폴리스, 사랑을 그대품안에, 마지막 연인, 모래 시계, 호텔, 거미, 첫사랑, 신데렐라, 웨딩드레스, 마음이 고와야지, 사랑의 전설, 세친구, 가을에 만난 남자, 사랑과 야망, 문희, 주홍글씨, 왼손잡이 아내, 부잣집 아내, 처음이라서, 선암여고 탐정단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피아노맨, 체인지, 미워도 다시 한번, 빈집, 앨리스 원더랜드에 온 소년, 유정 스며들다, 토요일 오후 2시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이승연의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