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승민 프로필 아역시절 가족 노래 키

트로트 가수 남승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수능을 보는 고3 학생의 모습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전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남승민의 프로필 과거 어린 시절 사진과 키 부모님 아역시절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역 배우 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남승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남승민, 2002년 3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라고 하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마산시이며 키 170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팔룡 초등학교, 마산중앙 중학교, 창신 고등학교이며 소속사 쇼플레이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9년 정규 앨범 '사랑하나로 인생사'라고 하네요.

 

남승민 직업 트로트 가수로 과거에는 아역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초등학교 5학년 때 가요제에서 상을 받고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과거 2018년에는 프로그램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며 2019년 5월에는 트로트 가수 '홍진영' 제작한 '홍디션'에 참가도 했네요. 그리고 2019년에는 '골든마이크'에서 준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2020년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트롯'에 참가하여 본선 3차전까지 올라갔으나 아쉽게 탈락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출연 후 더욱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남승민의 과거 아역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얼굴이며 훈훈하게 잘 자라줬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아이돌 뺨치는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과 훈훈한 일상 모습들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과거 초등학교 때 전교 학생회장도 한 엄친아라고 합니다. 또 어렸을 때부터 '트롯 신동'으로 불렸는데 판소리, 사물놀이를 전공한 외할머니 피를 물려받은 것 같습니다. 가족들 엄마 아빠가 모두 흥이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남승민의 롤모델은 트로트 가수 나훈아, 이호섭 작곡가라고 합니다. 나훈아 선생님이 대한민국 가수계 레전드라면 이호섭 선생님은 작곡계의 대가라고 하며 존경심을 표했습니다. 이호섭 작곡가는 남승민의 첫 데뷔곡 노래 '사랑 하나로'를 만들어줬으며 평소에도 멘토 같은 존재라고 하네요. 남승민도 꼭 트로트가 아니라고 작고을 배워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나훈아 노래를 정말 좋아하고 나훈아의 과거 콘서트도 보며 나훈아의 기교, 감정선을 따라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네요.

 

남승민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은 순결한 당신, 천후태후, 솔약국집 아들들, 혼, 근초고황, 아테나 전쟁의 여신, 광개토태왕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째째한 로맨스입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을 콜센타, 아내의 맛, 즐거운 오후2시, 노래가 좋아, 전국노래자랑, 여유만만, 놀라운 대회 스타킹 등에 출연했습니다.

 

트로트 가수 '정동원'과 듀엣곡을 발매했습니다. 세미 트로트 노래 신곡 '짝짝꿍짝'은 미스터트롯 준우승을 한 '영탁' 노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만든 작곡가 지광민이 프로듀싱을 했다고 합니다. 트롯 의형제 정동원 남승민은 정동원길 선포식에서 처음으로 '짝짝꿍짝'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환상의 무대로 분위기가 좋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겸 배우 남승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키, 부모님 아역시절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정동원 프로필 어린시절 학교 이상형 키

정동원 프로필 어린시절 학교 이상형 키 트로트 가수 정동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동원은 최근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