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용호 아나운서 프로필 부인 아들

박용호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박용호로 살아온 인생과 몰랐던 인생이야기도 한다고 하네요. 자연으로 돌아가 시골 농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용호 아나운서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부인 아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들 박태원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박용호 가족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박용호 아나운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용호, 1947년 5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 강화군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 신문방송대학원 언론학, 단국대학교 국어국문학과, 동산 고등학교, 강화 중학교, 내가 초등학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김혜경, 자녀 장남 박태원, 둘째 아들 박승원, 셋째 아들 박기원이 있습니다. 종교는 천주교라고 하네요.

 

 

박용호 직업 전 국회의원 겸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1968년 KBS 아나운서 입사를 하였고 1991년 한국방송협회 남자 아나운서 대상 수상을 한 적이 있습니다. KBS 프로그램 '6시 내고향' 초창기 남자 진행자로 10년 동안 장기간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2000년 4월 제16회 국회의원 총선거에서 인천광역시 강화을 지구의 새천년민주당 후보로 출마하여 당선되었다고 하네요. 그밖에 199년 553돌 한글날 대통령 표창, 1995년 농협중앙회 제5회 농촌문화상 대중예술부문 등 수상을 했습니다.

 

박용호 아나운서 첫째 아들 박태원도 아나운서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박태원 아나운서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박태원, 1977년 11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키 179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연희 초등학교, 명지 중학교, 경기 고등학교, 연세대학교 국어국문학과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박용호, 어머니 김혜경, 남동생 2명, 아내 염서온, 자녀 딸 2명이 있습니다. 소속 KBS로 데뷔 시기는 2004년 KBS 30기 공채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박태원 아나운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합니다. 부인 염서온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딸 2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빠 박태원을 닮아 너무 사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박태원 아나운서는 진행 출연작도 알아보니 예능 프로그램 누가 누가 잘하나, 도전 골든벨, KBS 글로벌 24, KBS 뉴스타임, 즐거운 노래 신나는 세상, 연예가 중계, 느영나영이 있습니다. 지금은 'KBS 글로벌 24'에서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스파이명월'에서 카메오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태원 아나운서는 아나운서 순위 119위라며 아버지 박용호 아나운서를 따라잡기가 너무 힘들다고 했습니다. 아버지 박용호만큼 잘해야 하는데 쉽지 않다고 털어놨네요. 하지만 아버지 박용호 아나운서를 정말 닮고 싶지 않았던 것은 아버지가 모든 음식은 술안주로 보인다고 하는데 술을 워낙 좋아한다고 합니다.

 

 

박용호 박태원 아나운서 부자는 2019년 9월 '아침마당'에 출연했습니다. 박용호 전 아나운서는 아침마당에 출연하니 감개무량하고 영광이라고 했네요. 아침마당에 출연한다고 하여 가슴이 뿌듯해서 잠이 안왔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박용호 박태원 아나운서 부자의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