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사은 프로필 나이 성형전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0. 12. 14. 22:31

김사은 프로필 나이 성형전

배우 김사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톳2'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노래 활동으로 가슴이 뛴다고 하네요. 트로트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사은의 프로필 정보 리즈 나이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사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사은, 국적 한국, 1985년 4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서울특별시가 고향이며 혈액형 a형, 키 165cm, 몸무게 43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성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경복 초등학교, 선화예술 중학교 성악과, 선화예술 고등학교 성악과, 동덕여자대학교 성악과, 명지대학교 일반대학원 공연영화학부 뮤지컬 전공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DIA TV로 데뷔 시기는 2008년 바나나걸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김사은 직업 가수, 뮤지컬 배우, 영화 배우,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라고 합니다. 과거 그룹 '바나나걸' 4집 보컬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 그 당시에는 개명 전 이름 '김상미'로 활동했습니다. 유튜브에서는 닉네임 '샨토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다이어트 비법, 몸매 관리, 뷰티 노하우 등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김사은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비교를 하니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각선미,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는 급하게 다이어트를 할 때 먹는 식단을 알려줬는데 아침과 점심은 달걀 2개, 식빵 1장, 저녁은 식빵을 제외한다고 합니다. 식단 조절과 함께 운동도 함께 한다고 했습니다. 김사은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 성악을 해서 하루에 7끼를 먹었다고 합니다. 가장 몸무게가 많이 나갔을 때 60kg였다고 하네요.

 

김사은은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과 2014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뮤지컬 '삼총사'를 하면서 가까워졌고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는 혼전 임신 의혹이 있었지만 전혀 아니였습니다. 김사은 성민 부부는 아직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남편 성민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이성민, 1986년 1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고양군이며 키 171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이춘화, 어머니 강선아, 남동생 이성진, 아내 김사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주엽초등학교, 한수중학교, 영등포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 명지대학교 대학원 영화뮤지컬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MBC 드라마 '자매바다'라고 하네요.

 

김사은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하숙 24번지이며 영화 출연작 러시안 소설, 레디액션 청춘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새로워진 넌센스 등에 나왔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6'에 나왔으며 예능 프로그램 '짝'에서는 애정촌 인기녀 여자 1호로 나와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겸 유튜버 김사은의 나이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