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시아 프로필 나이 리즈 딸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0. 12. 12. 18:53

정시아 프로필 나이 리즈 딸 사진

배우 정시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남편 백도빈과 결혼 생활과 연애 시절 사연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시아버지 백윤식 앞에서도 참지 않고 부부 싸움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시아의 프로필 정보 리즈 나이 성형 딸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얼굴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근황 딸,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정시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현정, 국적 한국, 1981년 8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구로구이며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시아버지 백윤식, 남편 백도빈, 자녀 아들 백준우, 딸 백서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구로 초등학교, 신도림 중학교, 덕성여자 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로 데뷔 시기는 1999년 드라마 '학교2'이라고 하네요.

 

정시아 직업 배우로 고등학교 3학년 때부터 배우 생활을 했습니다. 2004년 시트콤 '두근두근 체인지'에서 샴푸의 요정 신비 역을 맡았는데 아름다운 비주얼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MBC 연기대상에서 일일/ 주말 특별기획 조연상 수상을 했습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무한걸스 1기'에서 털털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고 배우 '백도빈'과 결혼으로 또 다시 화제가 되었네요. 2016년에는 가족과 함께 육아 예능 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에 나와 화목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정시아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인데 과거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성형 수술 고백을 했습니다. 쌍꺼풀, 턱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코 성형 수술만 했다고 하네요.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아이들을 키우다 보면 밥먹을 시간도 없고 움직여야 할 일이 많아서 살이 빠지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딸 서우도 엄마 아빠를 닮아 아역배우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엄마 정시아와 함께 찍은 화보 사진을 보니 잘 자랐네요. 정시아는 배우 백도빈과 2009년 결혼식을 올려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남편 배우 백도빈의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1978년 3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체육교육학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아버지 백윤식, 남동생 백서빈, 아내 정시아, 아들 백준우, 딸 백서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리옌엔터테인먼트이며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연기파 배우 백윤식으로 백도빈도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백윤식과 함께 영화 '타짜'에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아버지 백윤식은 주인공 고니 스승으로 나왔으며 백도빈은 고니의 원수로 나왔습니다.

 

정시아의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학교2, 진주귀걸이, 강남엄마 따라잡기, 여사부일체, 미쓰 아줌마, 구암 허준, 사랑은 노래를 타고, 모던파머, 별난가족, 초인가족, 내 뒤의 테리우스, 열혈사제,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황금정원, 거짓말의 거짓말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원탁의 천사, 색다른 동가, 살인캠프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정시아의 나이 성형 딸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