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은정 나이 리즈 결혼 근황

클레오 채은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필라테스 강사에서 이제는 트로트 가수까지 정말 대단하네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클레오 채은정의 프로필 정보 리즈 나이 성형 결혼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클레오 채은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은정, 국적 한국, 1982년 3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68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구룡 초등학교, 대치 중학교, 잠실여자 고등학교, 영남외국어대학 관광서비스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9년 클레오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채은정 직업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클레오 멤버였습니다. 포지션 메인 보컬, 막내, 센터이었으며 인기 멤버였다고 하네요. 클레오에서 사랑스럽고 상큼한 비주얼로 사랑을 받았으나 팀을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탈퇴 후 2007년 솔로 가수로 데뷔를 했으며 '엔젤'이라는 예명을 썼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은갈치 이름으로 나와 좋은 무대를 보여줬으며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트로트 무대를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미스트롯2' 명단에서는 필라테스 강사 직업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채은정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럽고 상큼한 모습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아름답고 섹시한 동안 비주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잘록한 허리, 탄탄한 각선미를 볼 수 있네요. 그리고 채은정은 클레오 세 쌍둥이설, 성형 수술 의혹이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서 말하기를 아버지가 성형외과 의사인데 그래서 클레오 멤버들 얼굴을 만들었다는 소문이 있었으나 사실이 아니며 아빠가 해주신 적은 한 번도 없었다고 했네요. 클레오 멤버 '김한나'도 서로 병원을 공유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클레오 멤버 김하나, 박예은과 절친 사이로 친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채은정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가정적인 사람이 좋으며 자신이 능력을 키워서 남자를 먹여 살리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클레오 활동 이후 치과 코디네이터, 갤러리 큐레이터, 파티플래너, 유튜버, 홍콩 걸그룹, 필라테스 강사 등 지금까지 수많은 직업을 가졌다고 합니다. 필라테스 강의를 야외 원데이 클래스 콘셉트로 한다고 하네요. 프리랜서이며 필라테스는 7~8년 전부터 꾸준히 해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몸매가 뛰어난 것 같습니다.

 

채은정은 8년 동안 홍콩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위약금까지 물고 무작정 홍콩으로 떠난 이유는 솔로 앨범이 성공하지 못했고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 당시에는 무작정 한국을 떠나고 싶었고 위약금까지 물면서 홍콩으로 갔다고 합니다. 홍콩에서 1년간 벌어들인 수입이 한국에서 10년간 걸그룹 활동한 것보다 많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채은정의 프로필 정보 나이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