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동은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결혼

필라테스 김동은 원장은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다양한 매력과 완벽한 몸매를 항상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몸짱 소방관 달력 프로젝트를 하는데 소방관들의 훈훈함으로 미소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동은 원장의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결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대회 출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동은 직업 피트니스 강사, 필라테스 원장으로 과거 호주 비키니 선수 대회 월드 챔피언십 우승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 배우 '성훈'의 필라테스 강사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대학교 시절에는 무용 전공을 했고 무릎 부상 때문에 재활 치료를 받으면서 필라테스를 배웠다고 합니다. 이후 발레 강사 활동을 했으며 허리, 어깨 통증을 호소하는 회원들에게 재활 스트레칭을 알려줬는데 반응이 좋았다고 해요. 그래서 이제는 필라테스 강사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동원 원장의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김동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이네요. 키 168cm, 몸무게 52kg, 체지방 7.7kg이며 소속 바디스페이스로 경력 사항은 2018 바디스페이스 필라테스 원장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호주에서 어학연수를 간 적도 있으며 과거 일한 곳에서 외국인 수업을 해서 기본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한 영어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학력, 고향 등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김동은 원장은 아름다운 미모가 화제가 되었지만 폭풍 먹방으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음식은 많이 먹지만 탄탄한 복근, 근육질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알고보니 과거에는 라면 10개도 먹을 수 있었으며 대단한 식성이 전 농구선수 '현주엽'을 닮아 '현동은'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놀라운 동안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동안 외모로 차도녀 얼굴을 가졌지만 목소리는 애교가 있고 사차원 같은 매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김동은은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남자친구가 있는지는 공개된 적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양치승 헬스장에 마흔파이브 개그맨 '허경환'이 왔다고 합니다. 헬스로 몸을 만들었고 김동은 원장에게는 필라테스 수업을받았습니다. 개그맨 허경화노가 커플 필라테스를 했으며 달달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주변에서 두 사람을 몰아가는 분위기였는데 개그맨 허경환은 45세까지 혼자면 진지하게 이야기해보자고 했고 김동은 원장은 별 생각이 없고 없어도 그냥 혼자이지 않을까 싶다며 선을 그었습니다.

 

 

김동은은 평소 식탐에 과하고 먹고 싶은 욕망이 참을 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안 먹고 빼는 것보다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열심히 운동하는 것이 맞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강도 높은 운동과 영양분이 함유된 음식을 먹는다고 했습니다. 자신의 스승님은 양치승 관장으로 언제나 좋은 결과물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김동은 원장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19.11.02 - [오늘의 정보] - 양치승 과거 운동한배우들

 

양치승 과거 운동한배우들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이 KBS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나 혼자 산다' 등 여러 예능에 나오면서 이름을 날렸는데 이번에는 사장님으로 출연한다고 하는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