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형래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딸

개그맨 심형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서 앞으로 서민들이 웃을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심형래의 프로필 나이 리즈 전부인 근황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데뷔 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맨 심형래의 프로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심형래, 1958년 1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이며 키 167cm, 혈액형 B형, 몸무게 7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누나, 형,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영등포 초등학교, 영도 중학교, 여의도 고등학교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82년 제1회 KBS1기 개그콘테스트라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심형래 직업 영화배우, 영화 감독, 코미디언으로 바보 연기 전설이며 국민 개그맨이라고 합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 쟈키, 유머 1번지 등에서 활약을 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하네요. '영구'라는 캐릭터를 만들어 어린이들과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단한 인기로 배우 활동도 하고 영화 감독으로 활약을 했는데요. 과거 영화 영구와 땡칠이, 우뢰매 시리즈부터 무기 등 영화 소품이 사실적인 퀼리티를 보여줬습니다. 영화 자체도 큰 성공을 했으며 많은 개그맨들이 영구 캐릭터를 따라했다고 합니다.

 

심형래는 1992년 10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분과 심형래의 나이차이 10살 차이고 아내는 이화여대 출신이라고 하네요.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경제적인 이유 때문인 것 같네요. 그 당시 위장 이혼 의혹이 있었는데 사실이 아니며 빼돌릴 재산도 없다고 했습니다. 딸은 엄마와 함께 살고 있으며 심형래는 이혼 후 홀로 살고 있다고 합니다.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심형래의 작품 출연작와 감독 활동 작품을 살펴보니 영구와 땡칠이, 영구와 황금박쥐, 영구와 부시맨, 영구와 공룡 쭈쭈, 우뢰매 시리즈, 티라노의 발톱, 핑크빛 깡통, 영구와 우주괴물 불괴리, 파워 킹, 드래곤 투카, 용가리, 디워, 라스트 갓파더, 써니, 디워2, 드래곤볼, 흑기사 형래와 광대들, 추억의 붕어빵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방송 출연작은 스마일 킹, 코미디 청백전 사이다, 심형래쇼, 쇼비디오 자키, 복면가왕 등이 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영화 '우뢰매'에 함께 출연한 '천은경'을 만났으며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심형래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고 지금도 동안 외모인 것 같네요. 그리고 개그우먼 '팽현숙'이 예능 프로 '방구석 1열'에서 이야기하기를 팽현숙이 데뷔 당시 최고의 미녀 개그우먼이었고 많은 남자들이 결혼하자며 고백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 남자들 중 심형래도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코미디언 심형래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과 근황 이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