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현주 리즈 몸매 결혼 남편 집안 자녀 키

배우 공현주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결혼 3개월차인 공현주는 10년지기 남사친과 친구에서 연인이 되기까지의 풀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배우 공현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공현주 프로필 결혼 남편 몸매 성형전 이상엽 결별이유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공현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공현주는 1984년 1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이며 키 171cm 몸무게 5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공형주 학력사항은 서울거여초등학교 - 세륜중학교 - 가락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가족사항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1살 연상의 남편이 있습니다.

 

공현주

공현주는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 배우입니다. 당시 고등학교 3학년 나이였으며 큰 키에 날씬한 몸매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당시 김빈우, 소이현, 한예슬, 한지혜 가 슈퍼모델에 함께 참가 하였으며 전부 배우가 되었군요. 드라마와 시트콤 영화 예능을 가리지 않고 방송 전반적으로 활동을 하였으며 사실 배우 이상엽과 공개 열애를 하며 이름이 더 알려지기도 하였습니다.

 

공현주 과거

공현주 성형전

공현주의 과거 사진입니다. 사실 공현주의 과거 얼굴 슈퍼모델 선발 대회 당시 모습을 비교해 봐도 전혀 달라진 부분을 찾기가 힘든 것 같은데 큰 눈에 오똑한 코가 상당히 인상적이며 입꼬리 마져 과거와 똑같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슈퍼모델 대회에 나갈 만큼 큰 키에 훌륭한 몸매를 자랑하는데 32-24-35 라는 수치로 데뷔 이후에도 공현주의 몸매가 드러나는 패션이 이슈가 많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공현주 나이

공현주 이상엽 결별

공현주는 과거 배우 이상엽과 공개 연애를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예전 소속사인 싸이더스 HQ 에서 인연을 맺어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다 호감을 느끼고 연인으로 발전해 2013년 교제를 인정하였습니다. 이후 3년 간 공식 커플로 사랑을 키워오다 2016년 8월 갑작스레 두 사람이 결별 하였다는 소식이 전해 졌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엽의 법적 이유는 아니지만 그와 비슷한 충격은 있었다는 말로 결별에 대해서 언급만이 있었을 뿐입니다.

 

 

공현주 남편

공현주 몸매

공현주는 올해 3월 결혼식을 올렸는데 공현주의 남편은 공현주 보다 1살 연상으로 금융업 종사자 라고 합니다. 10년지기 남사친 친구에서 2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 남편은 비혼을 선언 했었는데 공현주가 마음을 돌려 결혼까지 골인하여 시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고 합니다. 결혼 전부터 몸매로 인해 이슈가 자주 되었던 공현주 결혼 후에도 계속 인기 몰이는 계속 될 것 같네요.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공현주 결혼 몸매 남편 직업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