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아이 프로필 키 동생 아버지 가족

아이콘 비아이가 의혹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의혹 카톡 공개를 했네요. 아직 소속사에서는 입장 표명은 안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비아이의 과거사진, 사기혐의, 여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졸업사진 모습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비아이 직업 보이그룹 아이돌 아이콘 멤버로 포지션 리더, 리드 래퍼, 메인 댄서라고 합니다. 2009년에 MC몽 노래 '인디언 보이'에서 인디언 보이 역으로 참여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2011년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2015년 아이콘으로 정식 데뷔를 했습니다. 2018년에는 비아이가 작사작곡한 타이틀곡 노래 '사랑을 했다'를 큰 사랑을 받았네요. 초딩, 유치원생들이 좋아하는 노래로 유명합니다.

 

비아이

비아이 키

비아이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스타일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김지원'이라고 하네요.

 

 

비아이 동생

비아이 아버지

비아이 본명 김한빈, 1996년 10월 2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고양시이며 키 176cm, 몸무게 58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김한별이 있으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아이콘으로 데뷔 시기는 2015년 아이콘 하프 앨범이라고 하네요. 성격 인성 정보로는 비아이는 성격이 급하고 일할 때 완벽하게 해야 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비아이 아버지

비아이 마약

비아이의 예능 출연작 그랜드 부다개스트,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문제는 없다, 마리와 나, 쇼 미더 머니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비아이는 아버지 횡령 논란과 구속이 있었네요. '쇼미더머니'에 나왔을 때도 재력가 집안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럼 아이콘 비아이의 과사, 프로필, 아빠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