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성태 프로필 과거 대기업

허성태가 JTBC 예능 '아는형님'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허성태는 11월 영화 '신의한수 귀수편' 에 '부산잡초' 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배우 허성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허성태 프로필 과거 대기업 부인 아내 고향 자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허성태

허성태는 1977년 10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살 입니다. 허성태의 고향은 부산광역시 이며 키 180cm 체중 73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허성태 최종학력으로 부산대학교 노어노문학과 학사 졸업이며 가족은 부인이 있으며 자녀 딸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허성태의 소속사는 한아름컴퍼니라고 하네요.

 

 

허성태 과거

허성태 대기업

허성태는 늦깍이 배우로 과거 대기업을 다니다가 배우의 삶을 걸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허성태는 과거 LG전자 해외영업부서에서 러시아 시장 LCD TV 영업을 담당 하였다고 합니다. 허성태는 인터뷰에서 "과장을 조금 보태면 모스크바 시내의 모든 호텔에 달린 LG LCD TV는 자기가 달았다" 라고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이직하여 대우조선해양 기획조정실에서 근무하다가 과장 진급을 앞둔 2011년 35살의 늦은 나이에 SBS '기적의 오디션' 에 참가하며 배우의 길을 걱데 되었습니다.

 

 

허성태는 당시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으나 16회에서 탈락하게 되었죠. 하지만 이후 60여편의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을 하였고 2016년 영화 '밀정' 에 출연하며 유명해지기 시작 하였고 2017년 영화 '범죄도시' ,'남한산성','꾼' 에 출연하며 자신의 얼굴을 각인 시키게 되었습니다. 특히 '범죄도시' 에서의 모습은 마치 조선족 깡패를 완벽하게 연기하며 정말 대기업 출신의 배우가 맞나 싶을 정도의 모습을 보여주며 호평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허성태는 대기업을 다니던 중 연기자가 되기 위해 무명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한 때가 결혼 6개월차 였다고 합니다. 연기자의 꿈을 말하자 주변에서는 다들 웃으며 무시하였지만 허성태의 아내는 그런 그를 응원해주었고 결국 엄청난 노력 끝에 지금의 허성태를 만들었다고 봐도 될 것 같네요. 정말 뛰어난 배우 곁에는 대단한 아내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행복한 가정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작품으로 좋은 연기를 계속 보여주는 허성태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늘 허성태의 과거 결혼 부인(아내) 자녀 대기업 연봉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