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년심판 유경 박정윤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탤런트 박정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도유경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김무열, 김혜수, 이성민, 이정은, 신재휘, 금광산, 이봄, 김도건, 이연, 심달기, 송덕호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정윤의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박정윤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박정윤, 국적 한국, 1999년 9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남서울 중학교, 서울관광 고등학교, 백석예술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뮤지컬학과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21년 광고 모델 활동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종교 개신교이며 키,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박정윤 직업 배우로 신선한 마스크를 가진 신인배우라고 합니다. 2022년 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 교도소 동료 조지나 역을 맡고 있는데요. 극 중 배우 엄현경 조력자로 나와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전까지는 드라마 그림자 미녀, 너와 나의 경찰 수업 등에서 단연 배우 활동을 하다가 이번에 첫 브라운관 신고식을 치렀다고 하네요. 신인배우이자만 능청스러운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박정윤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과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배우 박정윤이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소년심판, 너와 나의 경찰 수업, 그림자 미녀, 두 번째 남편 등이 있다고 하는데요. 아직은 신인 배우라 작품 출연작은 작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어른'에 방청객으로 출연하였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소년심판 유경 박정윤의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