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주 프로필 과거 성형 몸매 각선미

러블리즈 미주가 MBC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미주는 박나래의 친구로 출연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동안 상당한 예능감을 보였던 미주의 예능 출연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이미주 관련 정보들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이미주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 몸매 글래머 뒤태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미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이미주는 1994년 9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옥천군 출생이며 이미주 키 165cm 혈액형 O형 발 사이즈는 240mm 라고 합니다. 이미주 학력사항으로 옥천여자중학교 - 옥천상업고등학교 졸업 입니다. 2014년 러블리즈 1집 정규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없다고 하네요.

 

이미주

이미주는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로 서브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러블리즈 데뷔 초반 래퍼로 알려졌는데 잘 못된 정보라고 하며 이미주는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러블리즈 이미지와는 다르게 발랄한 행동으로 활기를 주는 멤버라고 합니다. 하지만 출근길이나 무대 위에서는 섹시미까지 보여주며 러블리즈의 대표 멤버로 떠오르고 있는 미주이죠. 큰 키에 예쁜 외모 날씬한 몸매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미주 과거사진

이미주 성형전

이미주 졸업사진

이미주는 과거에도 얼짱으로 불렸다고 합니다. 미주 졸업앨범부터 학생 때 사진들을 보면 지금과는 약간 다른 느낌이 있긴 하지만 상당히 예쁜 외모임을 알 수 있죠. 쌍꺼풀 있는 눈에 오똑한 콧대 까지 이미주의 과거 사진 까지 이슈가 된 적이 있을 정도죠. 지금은 살을 빼며 섹시미를 갖춘 이미주인데 약간 통통했을 때의 미주 모습도 상당히 예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미주 어릴 적 장래희망은 유치원 원장과 대통령 영부인 을 꿈꾸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이미주 몸매

이미주 키

이미주 관련 사진들을 찾아봐도 이렇게 몸매가 부각 되는 옷을 입은 사진들이 상당히 많네요. 큰 키에 작은 얼굴을 가지고 있는 이미주라 몸매가 상당합니다. 이미주는 야구에서 고향팀인 한화 이글스의 팬이라고 합니다. 미주 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한화 팬이라고 하는데 2017년 이후 1년에 한번 씩 시구를 하기도 하였네요. 앞으로 예능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이미주가 되기를 응원해봅니다. 그럼 오늘 러블리즈 이미주 과거 졸업사진 성형전 몸매 키 나이 혈액형 고향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