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효성 프로필 리즈 잇몸 성형 몸매 키

가수 전효성이 JTBC2 '오늘의 운세'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남녀 소개팅을 하는 프로그램에 전효성은 패널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전효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전효성 프로필 성형 전후 몸매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전효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전효성은 1989년 10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출생이며 전효성 키 158.5cm 체중 47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어머니와 3녀 중 둘째라고 하며 학력사항으로 압구정고등학교 -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 - 우석대학교 공연예술뮤지컬학과 졸업입니다. 전효성은 2009년 시크릿 멤버로 데뷔 하였습니다.

 

전효성은 몸매가 뛰어난 가수로 인식이 자자하죠. 거기다 과거 사진을 보면 성형 전후 라는 이야기가 어울리지 않다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과거 사진은 아래에 있으며 전효성의 과거 정보를 보면 어린 시절 부터 집안 사정이 어려워 초등학교 3학년 때 부터 신문배달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어릴 때 부터 춤추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했다고 하며 중학교 때 댄스 동아리 리더를 맡아 축제 때 마다 공연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전효성 과거사진

전효성 성형전

전효성의 과거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큰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 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쌍꺼풀이 생긴 정도로 보여지는데 이로 인해 전효성 성형 전후 라는 이야기는 나온 건 아닌 것 같은데 오히려 최근 모습이 조금 달라보이긴 하더군요.. 전효성은 고1 때 오디션을 보러 갔다가 탈락하게 되었으나 엠넷 '배틀신화' 서바이벌 공개 오디션에 참가하게 되어 우승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습생 시절 5인조 걸그룹 오소녀의 연습생으로 발탁되어 1년간 연습생 생활을 하였고 데뷔 직전 소속사가 망하며 데뷔가 무산 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 시절 아버지 까지 암으로 돌아가셨다고 하는군요.

 

 

전효성 몸매

전효성 쌩얼

전효성은 오소녀 데뷔 무산 이후 소속사를 나와 시크릿 소속사로 계약했고 마침내 2009년 시크릿으로 데뷔 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당시 쌍꺼풀 없는 외모와 귀여움으로 활동하였다가 시크릿이 섹시 컨셉으로 바뀐 뒤 전효성의 몸매를 노출하는 복장 등으로 이슈 몰이가 시작 되었습니다. SNL 코리아에서도 출연 하며 가슴이 많이 파인 메이드복을 입고 나오며 이슈가 되기도 하였는데 전효성의 사진들을 보면 몸매를 돋보이는 옷을 입고 춤을 추는 사진과 짤 들이 상당히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효성 성형 전후

전효성 근황

전효성은 데뷔 초 모습에서 다이어트를 하며 외모나 몸매가 달라지게 되자 남성팬들이 슬퍼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후에도 군살 없는 몸매로 인기는 여전한데 최근은 얼굴이 조금 달라진 모습을 보여 성형 이야기가 조금씩 나오고 있긴 합니다. 화장 때문인지 약간 성형이 들어간 건지는 정확힌 모르겠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전효성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전효성 과거 사진 성형 전후 몸매 실제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