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정 프로필 리즈 집안 성형전 몸매

배우 이민정이 MBC 에브리원 새예능 '세빌리아의 이발사'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쳐지는 예능이라고 하는데요 이민정이 예능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이민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민정 프로필과거사진 성형전 집안 몸매 이병헌 아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민정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이민정은 1982년 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출신이며 이민정 키 163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서울청담초등학교 - 서울 청담중학교 - 서울 현대고등학교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학사 졸업입니다. 가족은 남편 이병헌과 아들 이준후가 있으며 이민정 집안으로는 외할아버지가 대통령상을 처음 수상한 1세대 화가 박노수가 있다고 합니다. 2003년 영화 여고괴담3 - 여우계단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이민정

이민정은 2001년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입학하여 연출을 하다 지도교수의 눈에 띄어 연극 할 것을 권유 받으며 연기에 입문하였다고 합니다. 2004년 부산 가마골 소극장에서 연극 '서툰 사람들' 로 처음 인기를 시작 하였으며 이후 장진 감독의 '아는 여자' 로 영화에 데뷔 하였습니다. 2005년 SBS 금요드라마 '사랑공감' 으로 처음 데뷔 하게 되었습니다.

 

이민정 과거사진

이민정 성형전

이민정 과거사진을 살펴보면 이목구비는 지금과 아주 흡사하지만 약간 느낌은 다르기도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민정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있긴 한데 아마 학생 때 이민정의 모습이라 젖살이 빠지기 전 얼굴로 약간 다르게 느껴지는 듯 하기도 합니다. 방송 데뷔 시점부터는 지금과 똑같은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민정 성형전에 대해서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단어인가 싶은 생각이 드는군요.

 

 

이민정 이병헌

이민정 집안

이민정은 2012년 4월 배우 이병헌과 열애설이 떠돌아 화제가 되었으나 처음에는 부정하였죠 하지만 4개월 만에 열애설을 인정했고 결국 2013년 8월 10일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정과 이병헌은 결혼 이후 2015년 3월 31일 득남을 하였으며 아들 이름은 이준후 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이병헌과 이민정을 닮았으면 엄청난 외모를 가진 아이가 아닐 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민정 몸매

이민정의 집안은 보통 집안이 아니라고 하는데 이민정의 외할아버지가 서울대학교 출신의 한국화가 박노수 라고 합니다. 그리고 큰 외삼촌은 한국과학기술원교수 이고 작은 외삼촌은 한국해양연구원 선임연구원이라고 합니다. 이런 엄청난 집안으로 인해 이민정 집안이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민정 키

 

이민정은 그리 크지 않은 키를 가지고 있지만 엄청난 비율로 인해 상당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를 출산 하였음에도 마른 몸매를 유지하고 있으며 외모 또한 전혀 유부녀 티가 나지 않고 있죠. 최근 여러 예능에서 게스트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고정 멤버로 예능에 출연하는 이민정의 모습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계속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이민정 과거사진 성형전 집안 아들 이병헌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