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예슬 프로필 성형전 몸매 결혼 남편 근황

배우 최예슬이 지오와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오예 커플 스토리' 를 통해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하며 이슈가 되었습니다. 스몰 웨딩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정말 축하할 일이 아닐 수 없네요. 그럼 오늘은 지오 아내 최예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최예슬 프로필 과거사진 지오 성형전 몸매 나이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최예슬 프로필 사진부터 살펴볼까요? 최예슬은 1994년 1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최예슬 키는 165cm 라고 하며 학력사항은 심곡초등학교 - 부천중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입니다. 직업은 배우이자 유튜버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13년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샌드박스 네트워크 라고 합니다.

 

최예슬

최예슬은 과거 어렸을 때 부터 발레를 배웠고 덕원예술고등학교 진학 후 본래 자신의 꿈인 연예인을 하기 위해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로 전학을 갔다고 합니다. 이후 연습생 활동을 거쳐 2011년 뮤지컬 배우로서 '궁'에 출연 하였으며 이후 여러 드라마 단역으로 활동 하였습니다. 현재는 유튜버로서 활동을 하고 있고 배우로 활동은 현재 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최예슬 성형전

최예슬 과거사진

최예슬의 과거사진들을 보면 상당히 예쁜 외모임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 있기에 연관검색어에 '최예슬 성형전 , 성형' 같은 이야기들이 많이 있긴 한데 과거 통통한 시절 이후로는 젖살이 빠지며 지금의 얼굴과 비슷해 보이긴 합니다. 쌍꺼풀 있는 눈과 또렷한 이목구비가 지금의 최예슬 모습과 큰 차이는 못 느끼게 하며 현재 유튜브 에서는 짙은 화장으로 얼굴이 달라 보이기는 한 것 같습니다.

 

 

최예슬 지오 결혼

최예슬 몸매

최예슬은 2018년 1월 엠블랙 멤버 지오와 열애설이 났는데 둘은 바로 이를 인정했고 둘은 공개 열애 관계를 유지하며 결혼을 전제로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함께 출연 하고 있습니다. 이 유튜브 방송에 최예슬의 남동생도 자주 모습을 보이는 등 이미 가족과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주기도 하였습니다. 결국 오늘 최예슬 지오는 결혼 소식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하기도 하였는데 지오와 최예슬의 나이차이는 7살이 난다고 하네요

 

 

최예슬 비키니

최예슬 인스타그램

최예슬은 2011년 뮤지컬 '궁' 에 이어 여러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출연을 이어가다 2015년 드라마 '엄마' 출연을 마지막으로 배우 활동은 멈춘 상태입니다. 배우 활동 당시와 지금은 화장법으로 인해 달라 보이는 외모를 보이고 있으며 상당히 마른 몸매와 발레로 다져진 탄탄히 좋은 몸매를 자랑해 인스타그램에 종종 올리고 있기도 합니다. 최예슬의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yeseul0104/입니다. 최예슬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그램에서 더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최예슬 지오 결혼 축하하며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최예슬 과거 성형전 몸매 지오 나이차이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