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준 앵커 프로필 가족 부인 근황

김성준 앵커가 사건을 일으키며 사표를 제출 했다는 소식입니다. 촌철살인 멘트로 큰 인기를 얻었던 김성준 앵커의 소식에 큰 충격을 주고 있는 상황인데 오늘은 논설위원 김성준 앵커 프로필 고향 나이 부인 아내 과거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성준 앵커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게요. 김성준 논설위원은 1964년 11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5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김성준 학력사항으로는 경기고등학교 - 워싱턴 대학교 정치학, 경제학 학사 - 컬럼비아 대학교 대학원 정치학 석사 입니다.

 

김성준

김성준앵커는 1991년 SBS에 기자 공채 1기로 입사 하였으며 1991년부터 2004년까지 사회/정치/경제부 기자로 활동하였으며 2000년 SBS 나이트라인, 2002~2004년, 2009~2011년 출발 모닝와이드 앵커로 활약하였습니다. 2004년~2009년은 워싱턴 특파원으로 일하기도 하였으며 귀국과 동시에 정치부 차장에 취임하였고 2011년 보도국 편집 1부장에 취임함과 동시에 SBS 8시 뉴스 앵커자리에 올라 3년 9개월 동안 진행하였습니다.

 

김성준 앵커

김성준 앵커 부인

김성준 앵커는 엄청난 속도로 승진을 하며 승승장구 하였으나 2017년 세월호 여론몰이 의혹 사건으로 보도본부장에서 보도본부 미래부선임기자 직급까지 내려가는 징계를 받았으며 앵커자리에서도 물러나게 되었습니다. 메인 뉴스 앵커로서는 끝이 났지만 시사 라디오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가끔씩 방송되는 토론 프로그램, 특집 프로그램에는 계속 나오는 편이었습니다.

 

 

김성준 결혼

김성준 앵커 나이

하지만 7월 3일 오후 11시 55분께 서울 영등포구청역에서 여성의 하체를 몰래 촬영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김성준 앵커의 범행은 이를 목격한 시민이 여성에게 사진이 찍혔다는 것을 알리며 덜미가 잡혔고 김성준 앵커는 현행범으로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범행 사실을 부인했으나 휴대전화에서 몰래 찍은 여성의 사진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술에 취해 저지른 실수라고 밝혔는데 결국 SBS에 사직서를 제출했고 방송에서 하차 하게 되었습니다.

 

 

김성준앵커 나이

김성준 앵커 고향

김성준 앵커의 부인 및 가족에 대한 정보는 전혀 찾을 수 가 없는 상태인데 분위기로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 아닌가 하는 이야기가 많다고 하는군요. 설령 결혼을 하였다고 하여도 부인은 일반인 일 테니 찾아 내는 건 아닐 듯 합니다. 어쨌든 잘못은 하였으니 벌 받고 조용히 자숙 하여야 하겠죠. 그동안 촌철살인 멘트로 가슴을 시원하게 해 주었던 김성준 앵커인데 이런 사건으로 방송에서 더 이상 보지 못하게 되었다니 참으로 안타깝네요. 오늘 김성준 앵커 고향 나이 결혼 부인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