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블랙핑크 리사 성형전 과거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9. 9. 23:19


요즘 최고 핫 한 아이돌 걸그룹 하면 블랙핑크를 뽑을 수 있죠. 그중에서도 외국인 멤버 리사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많이 갖고 계신데요, 리사의 과거 모습에 대해서도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 리사 과거얼굴 성형전 몸매 등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의 본명은 라리사 마노반이며 생일이 1997년 3월 27일생으로 나이는 22살이네요! 국적은 태국이며 키는 167cm 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포지션은 메인댄서와 리드래퍼,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별명은 날라리사, 라리사진작가,쁘쁘, 날라리사기꾼, 비율깡패, 노발대발 등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


리사


블랙핑크에서 유일한 외국인 멤버이며 14살 부터 한국으로 넘어와 연습생으로 생활 하였으며 한국어에 능숙합니다. 언어 능력은 거의 한국인같지만 말하다 실수 할 것 같아 항상 걱정을 한다고 하네요. 한국으로 오기 전 친구와 찍은 사진인데 어린 시절부터 YG의 외국인 연습생으로 뽑힐 만 한 것 같네요. 지금하고 느낌은 다르지만 귀여운 외모가 눈에 띕니다.




웃는 얼굴이 지금하고 똑같습니다 ㅎㅎ 이목구비도 지금하고 너무 똑같아 보여요.. 다른 부분 찾기가 더 힘든 것 같은데요 성형은 딱히 한 부분이 없어 보이긴 합니다. YG 엔터테인먼트에서 개최한 태국 오디션에서 유일하게 합격하였다고 합니다!! 대단하네요~





리사는 사진찍는 취미가 있다고 합니다. 모델은 같은 블랙핑크 멤버들을 대상으로 많이 찍는다고 하는데요 본인은 사진 찍을때 부끄러워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귀엽네요. 오늘 과거 모습과 현재 모습 비교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지금은 훨씬 성숙한 느낌이 들긴 하지만 얼굴의 큰 변화는 있어 보이지 않네요. 어쨌든 티비에 나오며 좋은 모습으로 나오기 위해 어느 정도의 관리는 필수겠죠. 어쨌든 리사 과거모습과의 비교는 각자 알아서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이상 오늘의 정보 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