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떠오르는 가수 조정민에 대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이죠. 인기가 많으니 당연히 조정민 과거 모습에 대해서도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 조정민 성형전 과거얼굴 비키니 몸매 움짤 등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트로트 가수 조정민은 1986년 6월 26일생으로 나이가 33살이네요 생각보다 많았군요.. 서울 광진구 출신이며 키는 170cm 라고 합니다! 2009년 예명 조아로 데뷔 하였고 타이틀곡 점점점으로 활동을 하였으나 인기가 없어 6개월만에 활동을 정지하였고 2014년 조정민 본명으로 트로트가수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조정민


조정민은 어린시절부터 피아노를 연주했다고 합니다. 계원예술고등학교와 국민대학교 피아노학과를 졸업하였고 피아니스트와 R&B 가수가 꿈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정민 나이 23살쯤 아버지가 돌아가시며 가세가 기울자 당시 인기 있던 장윤정을 보며 트로트가수로 전업하였다고 하네요. 피아니스트 당시 조정민 얼굴은 지금과는 느낌이 다르지만 미모는 상당했음을 알 수 있네요.



과거 조아라는 이름으로 데뷔할 당시 모습으로 보입니다. 지금과는 많이 다른 모습임이 느껴지긴 합니다. 약 10년 정도 전이라고 하니 지금과는 다를 만도 하긴 하네요! 지금 얼굴과 다른 느낌이지만 그래도 예쁜 얼굴이긴 해요~ 





뒤늦게 트로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조정민 요즘 한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하는 콘서트도 매진이 될 정도로 인기가 폭발 중이라고 하는데 한국에서도 더욱 많은 인기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조정민 과거모습 등 알아보는 시간이였는데 어디가 달라진 지는 각자 판단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자 연예인으로 얼굴이나 몸매 관리는 당연한거겠죠.. 그만한 노력 역시 많이 했을겁니다.. 다들 스스로 관리하여 훈남 훈녀 될 수 있도록 합시다 ㅎ.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