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상우 김소연 나이차 아들 키

1오늘의 정보1 2019. 2. 7. 07:30


배우 이상우가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 김세원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중 배우 '이동욱'과 브로맨스를 보여준다고 하여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상우의 과거 얼굴, 성형전, 김소연 결혼,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모습부터 현재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스마트하고 선한 마스크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말 드라마의 황태자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서 4차원 엉뚱 캐릭터로 뛰어난 예능감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본인이 작사 작곡 한 노래 '상어송'이 화제였습니다. 그밖에 영화 출연작 청춘 만화, 내 청준에게 고함, 흑심 모녀, 펜트 하우스 코끼리 등이 있습니다. 


이상우1


이상우 과거사진 졸업사진


이상우2


이상우 부인 김소연 사진


드라마 출연작은 조강지처 클럽, 집으로 가는 길, 인생은 아름다워, 천일의 약속, 마의, 따뜻한 말 한마디, 무자식 상팔자, 신들의 만찬, 상류사회, 같이 살래요, 20세기 소년소녀, 가화만사성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특히 2016년 9월 6일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작품에서 배우 '김소연'과 만났습니다. 현재 이상우는 집안 모습도 다정다감하여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한지혜, 남상미, 유인나, 성유리 등 상대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이상우3


이상우4


이상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코성형 의혹이 있었지만 졸업사진을 보니 높은 콧대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은 어깨, 큰 키로 좋은 피지컬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밑에 배우 '송창의'와 함께 게이로 파격 변신하여 커플로 나왔습니다.



이상우5


이상우6


본명 이상우, 1980년 2월 1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광진구이며 키 185cm, 몸무게 78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대원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식품생명공학 중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아내 김소연이 있습니다. 소속사 H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드라마 '열여덟 스물아홉'입니다.



이상우7


아내 김소연과 열애설 기사가 나고 2017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직 아이는 없습니다. 이상우 김소연 나이차이는 동갑내기라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이상우 아들'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자녀 계획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임신 후 출산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탤런트 이상우의 과사, 몸매,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