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구 결혼 부인 김지혜

 

배우 진구가 드라마 스카이 캐슬 후속 드라마인 '리갈하이'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극중 배우 '서은수'와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진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배우 진구 과거 얼굴, 결혼, 부인 사진, 무한도전의 그녀, 출연작, 고향,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진구는 본명 사용중이며 1980년 7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휘경동 출신이며 키 178cm 에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진구 학력 사항으로는 서울 삼육초등학교, 한국삼융중학교, 경동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삼육대학교 광고정보과에 특별편입으로 졸업하였습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엄마, 아내 김지혜, 첫째 아들, 둘째 아들이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2003년 SBS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진구1

 

진구는 2003년 SBS 드라마 올인에서 이병헌 아역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뒤 영화 '달콤한 인생' 과 '비열한 거리' 에서 조직폭력배 역할로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많이 올리게 되었고 그 뒤 영화와 TV 에서 주, 조연을 가리지 않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주연으로는 크게 흥행하는 작품을 보여주지는 못하였습니다. 그나마 영화 '26년' 이 흥행한 편이며 2014년엔 '명량' 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최초로 1000만 영화배우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뒤 2016년 '태양의 후예' 가 대박 흥행이 되며 주연급 배우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진구2


진구 과거사진

 

진구3

 

진구는 강인한 인상을 보여주는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 조직폭력배나 군인 같은 역할에 많은 출연을 하기도 하였는데 군 생활역시 해군의 헌병으로 제대 하였습니다. 태양의 후예를 성공시키며 진구가 작품에서 군복을 입으면 작품이 흥행한다는 이야기도 있다고 하네요. 진구는 군인중에서 공군 빼고 군인 역할은 다 해보았다고 하는군요!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였습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에서도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태양의 후예'에서 배우 '김지원'과 달달 케미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진구5

 

진구는 2014년 9월 21일 일반인 아내 김지혜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진구와 아내 나이차이 4살 차이로 연하라고 하네요. 진구 부인에 무한도전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기는건 진구가 출연했던 무한도전 쓸친소 특집에서 당시 결혼 전이던 지금의 아내를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무한도전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라고 이야기하며 현 아내의 마음을 알아보기 위한 것이라고 하네요. 그 뒤 2015년 첫째 아들을 낳았으며 2016년 둘째 아들까지 출산하며 아들 둘을 둔 아빠입니다. 셋째 계획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진구6

 

진구7

 

진구의 부인은 일반인이라 제대로 알려진 부분은 없으나 이름이 김지혜라는 것이 알려져 있으며 웨딩 사진을 통해 정면 모습은 아니지만 옆 모습이 공개 되었고 상당한 미인이라는것이 느껴집니다. 진구가 먼저 좋아할 만 하네요! 두분 행복한 결혼 생활 되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새롭게 시작할 드라마 '리갈하이' 역시 대박나기를 기원합니다. 이상 탤런트 진구의 과사, 종교, 김지혜 사진, 자녀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방문 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