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박 나이 군대 여자친구

1오늘의 정보1 2019. 2. 8. 17:00


배우 윤박이 금토 드라마 '리갈하이'에 강기석 역으로 에이스 변호사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완벽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SBS 예능 '정글의 법칙 in 채텀'에도 출연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박의 과거 얼굴, 열애고백, 여친, 몸매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습부터 현재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은 배우이며 이름이 특이해 예명 오해를 받지만 본명이라고 합니다. MBC '대학가요제' 출신이라고 하네요. KBS2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차강재 역으로 주목을 많이 받았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친애하는 당신에게, 유리가면, 굿 닥터, 사랑해서 남주나, 썸남썸녀, 여왕의 꽃, 대세는 백합, 청춘시대, 라디오 로맨스, 참지와 돌고래, 나인룸 등 수많은 작품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나방스파크, 다정하게 바삭바삭, 서울연애, 광대들, 식구가 있습니다.


윤박


윤박 나이


윤박의 과거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하얀 피부, 잡티없는 무결점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잘생긴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식스팩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윤박 군대


윤박 과거사진 졸업사진


윤박 과거사진


본명 윤박, 1987년 1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2cm, 몸무게 76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행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광성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입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MBC 에브리원 드라마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이네요. 군대는 홍보단을 갔다왔다고 합니다.



윤박 여자친구


윤박 나이 키


윤박은 2014년 예능 '해피투게더'에서 열애 고백을 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2018년 한 인터뷰에서 여자친구가 없다고 했으며 공개 연애는 숨기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쌍커풀 있고 발목이 가늘고 말이 잘 통하는 강아지 좋아하는 여자라고 했네요. 그리고 예능 '선다방'에서 가족사 공개를 했습니다. 중학교 시절 부모님이 이혼을 했으며 아버지는 가족을 위해서만 살았다고 했네요. 아버지가 취한 모습을 보는게 소원이며 연애하실 때 기분 좋았다고 했습니다. 예능 '선다방'에서 개그맨 '양세형'과 케미 좋은 모습을 보여줬지만 스케줄 때문에 하차 소식을 전했네요.



윤박 여자친구


윤박은 라디오스타, 능력자들, 집밥 백선생, 런닝맨, 인생술집, 배틀트립, 비정삼회담, 수요미식회, 선다방 가을 겨울 편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윤박의 과사, 결혼, 부모님 이혼, 군대, 열애설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