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먼 김지민이 SBS 예능 프로그램 '조카면 족하다'에 조카 아이들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설특집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요즘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지민의 과거 얼굴, 몸매, 학교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현재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공채 21기 코미디언으로 아름다운 미모의 미녀 개그우먼입니다. 데뷔전에는 미용사가 꿈이였지만 개그사냥 오디션에 따라갔다가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합격 당시 이쁜 미모가 화제였다고 하네요. 성격은 털털하고 발랄합니다. 예능 출연작 개그콘서트, 알토란, 할말 있어 오늘, 런닝맨, 정글의 법칙, 배틀트립, 쿨까당, 해피투게더, 뷰티 촌에 가다, 비디오스타, 얼큰한 여자들, 복면가왕, 내연애의 기억, 풍문으로 들었쇼 등 수많은 출연작이 있습니다.


유상무1


김지민 과거사진


유상무2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 모습이 그대로입니다. 한 인터뷰에서 성형 수술에 대해 쌍꺼풀 매몰로 살짝 집는 수술은 했지만 다른 부분은 안 했다고 합니다. 신인 시절에 비해 다이어트 후 8kg가 빠졌다고 하네요. 작은 얼굴,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유상무3


김지민 어린시절 사진


김지민4


과거 2007년 예능 '개콘' 코너 '연인'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개그맨 '유상무'와 실제 인인으로 발전하여 화제가 많았습니다.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지만 이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 이유는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방송인 '전현무'이 김지민의 가방 백팩을 메고 있는 사진이 주목을 받았으며 열애설 의혹을 받았습니다. 일명 '백팩 사건'이었으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평소 허경환, 김기리, 조우종 등 남자 개그맨과 케미가 좋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김지민 결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김지민은 결혼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김지민5


김지민6


본명 김지민, 1984년 1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이며 키 161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동해중앙 초등학교, 묵호여자 중학교, 북평여자 고등학교, 수원여자대학교 미용예술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김남일, 어머니 최인자, 언니 김선미, 둘째 언니 김희진, 남동생 김성래가 있습니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6년 '개그사냥'이에요.



김지민7


또 연관검색어에 '김지민 유상무 동거'가 있는데 절대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드라마 복수는 돌아왔다, 영화 럭키 등 배우 활동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코미디언 김지민의 과사, 성형전, 남친,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동욱 유인나 학력 성형  (0) 2019.02.06
위하준 아내 결혼 과거사진  (0) 2019.02.05
김원희 자녀없는이유  (0) 2019.02.05
이기홍 부인 국적 결혼  (0) 2019.02.03
정일우 이민호 교통사고 성형 전후  (0) 2019.02.0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