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위하준 아내 결혼 과거사진

1오늘의 정보1 2019. 2. 5. 13:36


배우 위하준이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지서준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두얼굴 반전 캐릭터로 숨겨진 비밀이 있다고 하여 궁금증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위하준의 과거 얼굴, 성형전, 학교,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부터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광고 '한화 나는 불꽃이다 청년 편'에서 강렬한 존재감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데뷔 시기는 2015년 영화 '차이나타운'으로 실제 엄태구 어린시절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최서현 보디가드 겸 운전기사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8년 영화 '곤지암'에선 리더 포지션 하준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었네요.


위하준1


위하준2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지금보다는 날카롭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무표정 일 때는 차갑고 남자다운 모습이며 웃을 때는 눈웃음이 매력적입니다. 또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위하준3


위하준 과거사진


위하준4


위하준의 본명 위현이, 1991년 8월 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완도군 소안면이며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완도 고등학교, 성결대학교 연극영화학입니다. 소속사 엠에스엔터테인먼트이네요. 군대는 2011년 11월 공군 709기로 입대했어요. 공군 헌병 기동타격대로 군대 제대했습니다. 가족, 누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위하준5


위하준6


드라마 출연작은 굿바이 미스터 블랙,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최고의 이혼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반드시 잡는다, 박열, 커터, 나쁜놈은 죽는다, 그들의 평화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도시적인 마스크와 다르게 완도 섬마을 출신이라고 합니다. 아버지가 전남 소안도 전복 양식을 하신다고 하네요. 예능 '섬총사'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자연스런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위하준7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위하준 결혼, 위하준 아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위하준은 결혼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또 '위하준 은퇴'라고 있는데 그것도 사실이 아니네요. 드라마, 예능에서 이연희, 배두나, 손예진 등 여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화보, 광고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탤런트 위하준의 과사, 군대, 여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구 결혼 부인 김지혜  (0) 2019.02.06
이동욱 유인나 학력 성형  (0) 2019.02.06
김지민 유상무 결별이유 성형전후  (0) 2019.02.05
김원희 자녀없는이유  (0) 2019.02.05
이기홍 부인 국적 결혼  (0) 2019.02.0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