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장희진 성형전 남자친구 과거

1오늘의 정보1 2019. 2. 2. 03:32


배우 장희진은 토일드라마 '바벨'에서 한정역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출연진은 박시후, 김해숙, 장신영, 김지훈, 송재희, 임정은 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출연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희진의 과거 얼굴, 장희진 열애, 남친, 몸매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현재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데뷔 초부터 청순하고 아름다운 미모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2003년 패션 잡지 '에꼴' 모델로 활동을 했으며 제2의 '전지현'이라는 수식어가 있었습니다. 2015년 SBS 드라마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밖에 드라마 출연작 당신은 너무합니다, 내성적인 보스, 공항 가는 길, 마녀보감, 밤을 걷는 선비, 내딸 서영이, 스파이 명월, 논스톱, 건빵선생과 별사탕, 케세라세라, 태희혜교지현이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장희진1


장희진 과거사진


장희진2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큰 키에 쭉뻗은 각선미, 작은 얼굴로 모델 출신답게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비주얼로 팩트, 팩 등 뷰티 상품과 패딩, 코트, 원피스 등 여러 패션 스타일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이 많습니다.


장희진3


장희진4


본명 장희진, 1986년 5월 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간석여자 중학교, 석정여자 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경영학과, 건국대학교 영화예술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럭키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3년 잡지 표지 모델입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네요.



장희진5


장희진7


과거 배우 '강지환'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무근이라며 단둘이 만난 적도 없다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없는 것 같습니다. 장희진은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 10'에서 2019년 목표는 '결혼'이라고 했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바른생활 사나이라고 하네요. 상남자 스타일과 수염 있는 남자는 별로라고 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장희진 전남친'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그 이유는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전남친 지인 결혼식에 따라갔다고 합니다. 그 결혼식에서 전남자친구 전여친이 나타났으며 전여친이 톱스타라서 사람들이 몰렸다고 하네요. 그런데 전남친은 전여친을 케어해서 장희진은 혼자 집에 돌아와 울었다는 에피소드를 고백했습니다.



장희진8


또 다른 연관검색어 '장희진 가수'가 있는데 정보를 찾을 수 가 없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장희진의 과사, 결혼,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한번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