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고아라 프로필 리즈 몸매 귀 성형

1오늘의 정보1 2019. 2. 3. 16:32

배우 고아라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월화 드라마 '해치에 여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사극 드라마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아라의 과거 얼굴, 고아라 동생 마술사, 아버지 계급, 성형전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어린시절 사진에서 현재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아역 배우 출신 배우로 SM 엔터테인먼트의 비주얼 연습생이었습니다. 동그란 눈, 큰 눈망울 때문에 혼혈 느낌도 나며 비율이 뛰어납니다. 그래서 렌즈 CF 모델 활동도 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미스 함무라비, 화랑, 응답하라 1994, 너희들은 포위됐다, 맨땅에 헤딩, 반올림 시즌 1 시즌 2, 눈꽃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탐정 홍길동, 조선마술사, 파파 등이 있습니다.

 

고아라1
고아라2

 

고아라 아버지는 군인이라고 합니다. 계급은 제15전투비행단 공군 원사라고 하네요. 친동생 분은 직업 마술사라고 합니다. '빛의 마술'이라는 자신만은 전공 마술을 연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응사'에서 성나정 역을 맡았습니다. 성동일 개딸 중 한 명입니다. 드라마 '응4'에서 결혼식 장면에 배우 '김민종'이 결혼식 축가를 불러 화제가 많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김민종 고아라 열애, 고아라 결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드라마에서 쓰레기 정우, 김명수, 정일우 등 남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고아라3
고아라4
고아라5

 

과거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이나 과거나 항상 리즈 시절 모습이네요. 귀 축소 수술 의혹이 있습니다. 어렸을때 귀 모습과 현재 귀 모습이 달라서 그런데요. 각자 사진을 보시며 판단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부분은 성형 수술을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작은 얼굴, 쪽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형같은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가 있습니다.

 

 

고아라6
고아라7

 

본명 고아라, 국적 한국, 1990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진주시이며 키 167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광주송정 초등학교, 서울청담 중학교, 정신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3년 KBS2 드라마 '반올림'이에요.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고아라9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느낌이 좋은 사람이라고 하네요. 앞으로도 화보, 광고, 영화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고아라의 과사, 몸매, 성형전,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한번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